지브라 테크놀로지스,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 및 머신 비전 시스템 혁신상 수상
2022년 06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자사의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Fixed Industrial Scanner, FIS)와 머신 비전(Machine Vision, MV) 시스템이 ‘비전 시스템 디자인 2022 혁신상(Vision Systems Design 2022 Innovators Awards)’ 프로그램 심사위원들로부터 머신 비전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본 프로그램 시상은 엔지니어링에 관한 포괄적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비전 시스템 디자인(Vision Systems Designs) 미디어에서 주최했으며, 심사는 비전 시스템 통합업체와 엔드유저 기업의 저명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맡아 진행됐다.


비전 시스템 디자인 미디어의 편집국장인 크리스 맥 룬(Chris Mc Loone)은 “비전 시스템 디자인 팀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가 2022 혁신상 프로그램에서 획득한 점수를 축하하고 싶다“며, “매년 공정하게, 하지만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본 프로그램은 머신 비전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과 시스템을 기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팀은 수상을 자랑스럽게 여길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2021년 머신 비전 스마트 카메라 및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캡처 및 산업 자동화 시장에서 혁신과 리더십의 유산을 확장해가고 있다. 두 솔루션은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춰 직관적인 통합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지브라 오로라(Zebra Aurora)에 의해 작동된다.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은 공장 및 창고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솔루션 기능 덕분에 두 솔루션을 모두 손쉽게 설정, 배포 및 실행할 수 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머신 비전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인 도네이토 몬타나리(Donato Montanari)는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와 머신 비전 시스템으로 비전 시스템 디자인 브론즈 혁신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러한 솔루션의 도입과 최근 발표한 매트록스 이미징(Matrox Imaging) 인수를 통해,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확장된 머신 비전 제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고객사가 제품의 제조 비용을 낮추고 품질을 개선하며 온디맨드 경제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것이다"고 전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우종남 한국 지사장은 “최근 출시한 고정식 산업용 스캐닝 및 머신 비전 시스템이 권위 있는 비전 시스템 디자인 2022 혁신상에서 인정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기업이 더 큰 효율성과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R&D 또는 기업 인수를 통해 새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울트라 러기드 하드웨어를 활용하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최신 고정식 산업용 스캐닝 및 머신 비전 솔루션은 생산 라인과 제품 이동 프로세스를 검사하여 제조, 창고 및 물류 환경의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