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으로 마이크 슬레이터(Mike Slater) 임명
2022년 06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가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부의 새로운 부사장으로 마이크 슬레이터(Mike Slater)를 영입했음을 발표했다. 슬레이터는 회사의 전 세계 고객 및 협력 제조업체 개발 전략을 감독하는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626bc10152ee92b594ac89ecdad98bc4_1656090180_744.jpg

신임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부 부사장, 마이크 슬레이터(Mike Slater) 


슬레이터는 25년 이상의 영업, 관리, 비즈니스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디지키에 합류하기 전 그는 E-Switch의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북미, 아시아,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 걸쳐 회사의 글로벌 영업을 총괄했다. 또한 그 이전에는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의 총괄 관리자로서 효율적인 영업 팀을 구축, 관리, 개발했다.


디지키 의 사장인 데이브 도허티(Dave Doherty)는 "마이크가 디지키의 협력적 팀 문화에 합류하고 전자 부품 시장에서 그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 디지키가 전세계적으로 시장을 계속 확장하고 대형 전자 부품 유통업체가 된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재정의함에 따라 판매 전략 및 관리 분야에서 쌓은 마이크의 오랜 경력은 디지키의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