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2022 EDS 리더십 정상회담에서 25개 상 수상
2022년 06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가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2 EDS 리더십 정상회담에서 제조업체로부터 25개 상을 수상했음을 발표했다. 


디지키는 지난 한 해 동안 매출 실적, 고객 서비스, 폭넓은 제품, 디지털 입지 등의 측면에서 인정받았다. 또한 Abracon은 디지키의 수동 부품 부문 이사인 Jason Simoneau에게 2021 미국 경영진 파트너십 상을 수여했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은 "디지키의 소중한 제조업체 파트너로부터 이러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디지키는 대형 전자 부품 유통업체가 된다는 것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제조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경험과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그들의 파트너십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상호 간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디지키는 또한 5월 12일 목요일에 연례 EDS 비즈니스 업데이트 조식을 주최했으며, 여기서 디지키의 사장인 데이브 도허티(Dave Doherty)와 미주 및 EMEA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인 이안 월리스(Ian Wallace)는 시장 활동 및 최근 비즈니스 소식을 전했다. 이 프레젠테이션의 주제는 '성공. 화합.'이었으며 2021년 Digi-Key의 성과와 핵심 비즈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새로운 서비스 및 마켓플레이스,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물류 서비스와 같은 기능이 제조업체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다뤘다. 


도허티는 "디지키는 특별한 평범함을 만드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이는 제조업체 파트너, 제조 담당자, 온라인 및 미디어 담당 직원 없이는 불가능하다. 디지키는 디지털 실체에 초점을 두면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다음 주기를 계획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한다. 왜냐하면 이 업계에서 이는 '발생 여부'의 문제가 아니라 '언제' 일어날지에 관한 문제이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프레젠테이션 동안 The Passing Zone의 저글러들이 공연을 진행했으며, 이는 지난 몇 년 동안 업계가 제시된 수많은 도전과 기회를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한 완벽한 비유 역할을 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