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최신 TAO Toolkit 출시로 AI 모델 개발 가속화
2022년 06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9ab3c6df58505cf9f805604dbe878cb_1654711373_0224.jpg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는 TAO Toolkit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음성과 비전 AI 애플리케이션용 AI 모델 생성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하는 NVIDIA TAO(Train, Adapt and Optimize) 프레임워크의 낮은 코드 버전이다.


개발자는 TAO를 통해 전송 학습을 쉽게 활용해 오류 감지, 언어 번역 그리고 트래픽 관리를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별 사용 사례에 최적화된 맞춤형 생산 준비 모델을 만들 수 있다. TAO를 이용한 모델 개발을 통해 사용자는 훨씬 적은 데이터로 모델을 최적화할 수 있으므로 구축 시간이 단축된다. 


TAO Toolkit 출시에는 업데이트된 비전과 음성 사전 교육 모델이 포함돼 있다. ONNX 모델 가중치 가져오기, REST API 그리고 TensorBoard 통합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개발자의 생산성을 높이고 모델 생성 프로세스를 빠르게 추적하도록 설계됐다.


자체 모델 가중치 가져오기: 이미지 분류 및 분할을 위해 ONNX 모델에서 사전 훈련된 가중치를 가져와 모델 사용자 지정 속도를 높인다. 사용자 고유의 데이터로 모델을 사용자 정의하고 최적화할 수도 있다.


REST API를 사용하여 TAO Toolkit as-a-Service 구축: REST API를 사용하여 쿠버네티스의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인프라에 서비스형 TAO Toolkit을 구축하여 새로운 AI 서비스를 구축하거나 기존 서비스에 통합할 수 있다.


TensorBoard로 시각화: TensorBoard에서 교육과 검증 손실, 모델 가중치, 예측 이미지와 같은 스칼라를 시각화하여 모델 교육 성능을 이해한다. 하이퍼 모수를 변경하여 실험 간의 결과를 비교하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한다.


사전 훈련된 모델: 사전 훈련된 모델은 더 적은 데이터로 전송 학습의 힘을 통해 미세 조정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프로세스를 가속화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