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AI 기반 비디오 감시 기능을 제공하는 DVA1622 출시
2022년 06월 0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531ebb1c4739575fbf934e8a64eb84e_1654621683_9711.png
 

시놀로지(Synology)는 소규모 배포를 위한 솔루션이 탑재된 딥 러닝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 제품군의 새로운 제품인 딥 러닝 NVR DVA1622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2베이 DVA1622는 최초로 소기업과 가정에 얼굴 인식과 같은 AI 기반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DVA1622를 사용하면 가정 사용자, 점주 및 기타 사용자가 최소 설치 공간에서 카메라를 최대 16개까지 모니터링하는 스마트 분석 작업을 동시에 최대 2개까지 수행할 수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대형 제품과 달리 DVA1622에서는 화면 하나에서 스트림을 최대 16개까지 지원하는 HDMI 출력과 USB 포트 2개를 통해 로컬 컨트롤을 지원하므로 배포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데 PC가 필요가 없다. 


시놀로지의 감시 제품 관리자인 토니 린(Tony Lin)은 "소규모 및 가정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특별히 DVA1622를 설계했다. 이는 단지 용량을 적절하게 조정한다는 의미가 아니다. 또한 모니터, 마우스 및 키보드를 올인원 독립형 감시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기능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딥 러닝 비디오 분석(DVA) 작업은 특정 위협을 구성된 대로 적극적으로 식별하여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예를 들어 사람이나 자동차의 이동을 사용자에게만 알리는 등 더욱 정확하고 필터링된 알림을 제공하므로 구내 보안에 대한 수고를 줄일 수 있다. 딥 러닝 분석은 권한 있는 사람을 식별하거나 수용 인원을 계산함으로써 사이트 관리 측면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통계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DVA1622는 Surveillance Station 9.0 비디오 관리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어 최고의 최신 감시 기능을 제공한다. 신형 및 구형 카메라 모델 8300개 이상을 지원하지만 ONVIF 규격을 통해 더 많은 모델을 지원하므로 다른 솔루션에서 간편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다. 간편한 설정 마법사를 통해 구성을 자동화하여 즉시 실행할 수 있다. Surveillance Station에서는 I/O 모듈, 오디오 시스템, 도어 컨트롤러 및 기타 감시 장치와의 통합을 추가로 제공하므로 보안 시스템이 다른 Synology 시스템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Synology NAS로 자동 백업을 사용하고 IP 카메라에서 보조 장치나 C2 Surveillance를 사용하여 클라우드로 이중 녹화하여 재해가 발생한 경우 감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장면 및 장치 암호화, HTTPS 및 SRTP 지원, 실시간 워터마크 추가, 무결성 인증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 녹화물을 간편하게 도난, 침입 또는 무단 사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대규모 배포의 일부로 DVA1622가 필요한 이유는 Surveillance Station 중앙 집중식 관리 시스템(CMS)을 사용하면 중앙 관리 서버에서 Synology DVA, NVR 및 NAS 장치를 여러 개에서 수백 개까지 관리, 작동, 업데이트 및 보호할 수 있다. 강력한 단일 콘솔을 통해 한 곳에서 서버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관리하면서 에지에서 비디오를 처리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