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일렉트로닉스, myLists를 통한 견적서 서비스 제공
2022년 05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e84a834c59862df1f58efa9c1250a98_1653510069_6161.jpg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주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가격 견적서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myLists 도구를 개선했다고 발표했다.


myLists는 부품 명세서(BOM), 가격 및 주문 가능성 목록, 그리고 견적서 기능을 통합하는 최신 부품 목록 관리 도구이다. 이 새로운 견적 통합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최대 1,000개의 부품 목록을 효율적으로 업로드하여 재고를 확인하고, 즉시 30일 동안 가격을 확정하며, 동료와 협업하고, 모든 주문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으로는 사용하기 쉬운 최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목록을 견적서로 변환할 수 있는 향상된 기능과 선호하는 포장 유형에 대한 환경 설정 지정, 유효 기간이 만료된 견적을 복제하여 가격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옵션, 부품 번호당 6개의 수량에 대해 견적을 낼 수 있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디지키의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인 린다 존슨(Linda Johnson)은 "디지키의 myLists 사용자들에게 통합 목록 환경을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제 디지키 고객은 myLists의 견적 서비스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자료를 편리하게 한 곳에 보관하고, 하나의 부품 목록에서 여러 견적서를 만들며, 견적서를 온라인 주문으로 쉽게 변환함으로써 더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이러한 변경은 디지키가 지속적으로 고객 환경을 개선하려는 노력 중 하나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