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기업 혁신을 인정받아 포춘 500대 기업으로 선정
2022년 05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온세미는 2021년 회계연도에 매출 67억 4천만 달러를 달성하며 포춘 선정 5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전년 대비 28.3%의 매출 성장이며, 대부분 고부가가치 자동차 및 산업 시장에서 창출되었다. 


온세미의 기록적인 재무 성과는 온세미 CEO 하싼 엘커리(Hassane El-Khoury)가 2021년 12월에 새로운 회장으로 취임한 후, 사업 방향을 전기 자동차,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대체 에너지 및 산업 자동화 등 글로벌 메가 트렌드로 전환한 후에 이뤄졌다. 온세미는 2022 포춘 선정 500대 기업에서 483 위를 차지했다. 


온세미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태드 트렌트(Thad Trent)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에 선정된 것은 우리의 글로벌 팀 전체가 노력한 결과이며 작년 한 해 동안의 업적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하고, "극히 어려운 시기와 수많은 혁신 방안들이 실행되는 과정 중에 이뤄진 업적이라는 점에서 특히 주목할 만하며, 우리 직원들의 역량을 빛내고 우리의 미래적 목표에 힘을 주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세미는 글로벌 메가 트렌드들이 도입 초기 단계에 있고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으며, 주요 자동차 및 산업 시장에서 계속해서 더 높은 에너지 효율을 요구하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기 공급 계약은 물론, 지능형 전력 및 센싱 제품의 확대 추세로 인해 고성장과 고이윤의 전략적 제품 및 시장에 대해 투자 및 자원을 지속 배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포춘 500대 기업은 포춘지가 집계하여 발행하는 연간 목록으로, 미국 최대 기업 중 500개를 각 회계 연도의 총 매출을 기준으로 집계한다. 이 목록에는 상장 기업뿐만 아니라 매출을 공개하는 비상장 회사도 포함된다. 포춘 500대 기업 매출은 미국 경제의 약 3분의 2를 차지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