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2021 온세미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 수상
2022년 05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6ec12af8b305bb8bfabbb9ecd9ad4155_1651524444_4083.jpg
 

마우저는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깨끗하며 스마트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는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선도기업 온세미(onsemi)로부터 2021년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마우저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올해가 세 번째이다. 온세미는 우수한 유통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및 전반적인 프로세스 우수성을 종합하여 마우저에게 이 상을 수여했다. 


온세미의 제프 톰슨(Jeff Thomson) 글로벌 채널 영업 담당 부사장은 “온세미는 수익, 이익률, 시장 침투율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기에 전 세계 유통 파트너의 지원이 필수적이다. 마우저는 제품 매출을 늘리고, 중요한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했으며, 고객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운영 우수성을 통해 기업의 이니셔티브를 입증했다. 마우저에게 2021년 성과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크리스틴 슈테(Kristin Schuetter)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소중한 파트너이자 업계 선도기업인 온세미로부터 우리의 공로를 인정받을 수 있어 영광이다. 마우저는 고객과 제조사 파트너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마우저의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