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 ‘펩시’와 IBP 파트너십 체결
2022년 04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21902e30e32e9e9ddb5415ac3d32196_1650306955_3844.jpg


오나인솔루션즈코리아(지사장 이웅혁, https://www.o9solutions.com)는 본사가 세계적인 식품제조기업인 펩시(PepsiCo)와 전세계 사업을 대상으로 차세대 통합 사업 계획 및 운영 솔루션(IBP: Integrated Business Planning) 구현을 지원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펩시(PepsiCo)는 o9의 협업 계획 플랫폼을 기반으로 실시간 시나리오 계획을 수행하고 다양한 상업 및 공급망 시나리오를 평가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의사결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욱 완벽한 실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오나인솔루션즈 CEO 겸 공동 창업자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는 “오늘날의 복잡하고 급변하는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기업들이 기능조직 간에 보이지 않는 벽을 제거하고 조직 내 모든 부서들이 협력해 최상의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o9의 입증된 기술을 통해 펩시(PepsiCo)는 기능간 계획 및 효율성, 최적화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분석 기반 협업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기업의 IBP 파트너가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여기며, 이번 파트너십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나인솔루션즈는 올해 1분기 연순환매출(annual recurring revenue)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미국 파이낸셜타임즈(Financial Times)가 선정한 ‘2022년 아메리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서 500개 기업 중 118위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o9이 이 같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진정으로 통합된 계획 및 의사결정 기능에 대한 모든 산업에서 선두 기업들의 수요가 증가한데 기인한다. 

 

o9 Digital Brain 플랫폼은 디지털 시대 경쟁에서 요구되는 속도와 규모로 통합 커머셜, 공급망, 재무 계획 및 의사결정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빠르고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