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새로운 ‘인셉션 프로그램’, 스타트업에 컴퓨팅 가속화 지원
2022년 03월 3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95ea630b4a717e2d8a487e2b6255f3c_1648817055_5411.png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엔비디아 인셉션(NVIDIA Inception)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 회원들에게 새롭게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1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엔비디아 인셉션(NVIDIA Inception) 프로그램은 AI, 데이터 사이언스, 옴니버스(Omniverse), 기후 및 다양한 분야의 혁신을 일으키는 업계 최고 스타트업을 육성한다. 인셉션 프로그램은 규모와 성장 단계에 상관없이 모든 스타트업에 무료 제공되며,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다양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제공한다. 

 

인셉션 회원들은 디지털 트윈, 기후 과학, 의료 및 로보틱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엔비디아 플랫폼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이루고 있다. 현재 110개국에서 1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스타트업의 생태계를 전적으로 반영한다. 또한 스타트업이 한층 더 발전하도록 혜택을 강화하면서 꾸준히 추진력을 얻고 있다. 

 

인셉션 회원은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NVAIE),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Omniverse Enterprise), 리바 엔터프라이즈(Riva Enterprise)를 포함한 엔비디아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군 전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VAIE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AI 개발과 도입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최적화와 인증을 지원한다. 엔비디아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는 스타트업들이 고품질 3D 툴을 구축하거나 복잡한 3D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비디아 리바 엔터프라이즈는 가상 어시스턴트, 문자 변환 서비스, 챗봇 등의 실시간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인셉션 회원은 할인과 더불어 엔비디아 소프트웨어 툴에 액세스 가능하며, 독자적인 솔루션에 맞춰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엔비디아 인셉션은 스타트업들이 다양하고 흥미로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본거지이다. 본 프로그램은 모든 분야와 영역, 업계에 걸친 개발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내에서 의료 분야는 1,6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을 보유한 선도적인 분야이다. 그 뒤를 이어 1,500개 이상의 IT 서비스 스타트업, 825개 이상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M&E) 스타트업, 800개 이상의 영상 분석 스타트업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660개 이상의 로보틱스 스타트업 또한 인셉션의 회원으로 디지털 및 물리 로봇을 통해 AI의 미래를 개척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