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암페놀과 최신 커넥티비티 솔루션에 대한 비디오 시리즈 제공
2022년 03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f27027ccffc6ab9f256d82322f354d6_1648227670_9524.jpg


마우저는 암페놀과 협력하여 엔지니어들에게 전자 산업의 최신 커넥터 트렌드에 집중 조명하는 신규 비디오 시리즈를 제공한다. 본 플러그인 비디오 시리즈에는 암페놀의 전문가들과 마우저의 폴 골라타(Paul Golata)가 참여하여 미래를 선도할 최신 트렌드, 주요 토픽, 그리고 주요 제품에 대해 논의한다. 

 

본 시리즈의 첫 번째 비디오는 실내 및 실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조명 솔루션에 중점을 둔다. 암페놀은 빠르게 성장하는 조명 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NEMA 및 Zhaga 커넥터 제품을 제공한다. 암페놀은 와이어부터 전원 및 조광/신호 접점을 갖춘 IP 등급 솔루션과 이에 알맞은 조명 커넥터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링 과정에 필요한 최적의 밝기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콘센트, 베이스, 돔, 커넥터 등 Amphenol Communications Solutions의 조명 인터커넥트 제품 전체를 보유 중이다. 이와 같은 부품들은 ANSI/NEMA 및 Zhaga 표준을 충족하며 스마트 시티 및 지능형 빌딩을 포함한 산업용 사물 인터넷 (IIoT)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해당 기업의 제품 중 FLM 시리즈는 Zhaga Book 20 사양을 준수하며, FLS 시리즈는 Zhaga Book 18의 규정을 준수한다. 또한 FLA 시리즈는 ANSI C136.41 표준을 준수하고 FLB 시리즈 베이스 및 돔 제품과 결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FLH 시리즈는 IP67 등급 수준의 보호 성능을 제공하고 RoHS를 준수한다. 

 

본 플러그인 시리즈의 다음 이야기에서는 산업용 이더넷,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배터리 관리 시스템, 열 폭주(thermal runway) 및 자동화 창고 로봇 공학의 인터커넥트 솔루션 및 트렌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보다 훌륭한 편의성, 이동성, 성능 및 속도 요구 사항에 대한 암페놀의 대응 방안과 본 시리즈의 첫 번째 비디오는 https://eng.info.mouser.com/amphenol-pluggedin-video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에서 등록하여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