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Omega HANI 클램프-온 온도 센서 공급
2022년 03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bf6a2410bafa6494c71bee2f70793a26_1648150047_9138.png


엘리먼트14가 비삽입식(non-invasive) 온도 측정을 위한 최첨단 혁신 제품인 오메가 엔지니어링(Omega Engineering)의 HANI 클램프-온 온도 센서를 공급한다. HANI 제품은 삽입식 센서를 설치하지 않고도 파이프 내부 유체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한다. 위생 용액(sanitary fluid) 및 산업 공정의 온도 측정 시 최고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이 솔루션은 식품 및 음료, 뷰티 제품, 화학물질 생산, 제약 등의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HANI 클램프-온 온도 센서는 1”- 4” 크기의 금속 파이프 위에 몇 초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특허 알고리즘을 온도 및 열 플럭스 센서와 통합하여 측정이 빠르고 다운타임과 설치 비용을 줄여준다. 측정 응답 시간이 5초(t63)와 10초(t90)인 HANI 제품은 금속 파이프에서 위생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0.5°C, 산업용 설비의 경우 ±0.5 ~ ±1.0°C의 매우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Layer N 호환 장치인 HANI 제품은 Omega의 스마트 산업용 모니터링 및 제어 에코시스템 내에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다. HANI 제품의 출력은 4-20mA이며, M12 케이블을 사용해 표준 출력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센서 제품의 리더인 마이크 킹(Mike King)은 “오메가 엔지니어링은 혁신적인 산업용 제어 및 측정 제품 개발의 마켓 리더이며 HANI 클램프-온 온도 센서 역시 예외가 아니다. 엘리먼트14는 오메가의 첨단 기술 제품 전체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HANI 제품은 몇 초 내에 표면 센서처럼 장착할 수 있으면서도 삽입식 센서의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솔루션이다. 고객은 침수 깊이, 재료 호환성, 부식이나 오염 위험 등을 염려할 필요가 없으며, 중요한 공정에 사용된 유체 온도를 측정할 때 비용 감소와 가동시간 극대화라는 장점을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오메가 엔지니어링의 제품 관리 이사 아흐마르 바즈아(Ahmar Bajwa)는 "HANI 온도 센서는 표면 센서처럼 장착하지만 삽입식 센서의 성능을 제공한다. 삽입식 파이프 센서를 설치하거나 재배치하는 일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과정이다. HANI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침수 깊이, 재료 호환성, 부식이나 오염 위험을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성능 손실이 없으므로 두 가지 접근법의 장점만을 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