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의 IPOSIM 플랫폼, 자동화된 수명 예측으로 반도체 선택 간소화
2022년 03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45f88ac013b3664b6449bbc6a67eb7b_1648059075_7311.jpg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의 IPOSIM(Infineon Power Simulation) 플랫폼은 전력 모듈, 디스크리트 및 디스크 디바이스의 손실과 열 동작을 계산하기 위해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해서 하나의 동작 조건과 사용자 지정 부하 프로파일에 대한 분석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산업용 고객들에게 전력 전자 시스템 설계 초기 단계에 전력 모듈의 수명을 예측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중소규모 회사들에게는 시뮬레이션을 설정하고 실행하기 위한 리소스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를 시행하기 어렵다. 이러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인피니언의 IPOSIM 플랫폼은 용도 및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부품 수명을 쉽게 예측할 수 있는 자동화된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인피니언의 IPOSIM 수명 예측은 수명 예측 알고리즘과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인피니언의 전문 지식에 대한 온라인 액세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설계 작업을 하면서 필요할 때 언제나 온라인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GUI는 사용자들이 단계별로 전력 소자 시뮬레이션을 하도록 안내한다. 디스크와 모듈에 전력 변환 타입 별로 구분된 총 19개의 토폴로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최대 5개까지 인피니언 제품을 선택해서 성능을 비교할 수 있다. 완성된 디자인을 저장하고 딥 링크(deep-link)를 통해서 공유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해서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고전력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수명 예측을 위해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전반적인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수명 예측 서비스는 신뢰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결과를 제공하므로 제품 크기를 최적화하고, BOM을 줄이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