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구매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규 리소스 웹사이트 제공
2022년 03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45f88ac013b3664b6449bbc6a67eb7b_1648054506_2498.jpg


마우저는 전자 제품 구매 전문가를 위해 특별히 선별된 중요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리소스 웹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구매 리소스 라이브러리 웹사이트에는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수십 개의 기사와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다. 구매 전문가들은 https://resources.mouser.com/purchasing-resource-library 를 방문하여 해당 구매 리소스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다. 

 

본 구매 리소스 라이브러리에는 전자 설계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컴포넌트에 대해 주요 제조사와 협력하여 개발한 교육용 비디오가 다수 포함되어 있다. 대표적으로는 코일크래프트(Coilcraft)에서 제작한 인덕터와 인덕턴스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비롯하여 아날로그 디지털 컨버터 (ADC)에 대해 정의하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마우저의 비디오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이 라이브러리에서는 차량 충전 인프라, 칩 부족, 공급망 문제와 같은 최신 주제를 다루는 다양한 기사도 접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의 구매 리소스 라이브러리는 구매자가 설계 및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사이트는 FORTE 지능형 BOM 도구, 단가 및 재고 확인 툴, API 허브를 포함하여 마우저의 다양한 서비스 및 도구에 대한 편리한 링크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구매를 위한 원스톱 쇼핑을 제공함으로써 구매자가 혁신적인 새 디바이스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의 독점 구매 리소스 라이브러리는 https://resources.mouser.com/purchasing-resource-librar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