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씽즈와 인트린직ID, 임베디드 업계에 신뢰성 높은 공급망 보장을 위한 제휴 체결
2022년 01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시큐어씽즈(Secure Thingz)는 업계 선도적인 물리적 복제 방지 기술(Physical Unclonable Function, PUF) 보안 IP 공급기업인 인트린직ID(Intrinsic ID)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시큐어씽즈의 개발 및 프로비저닝 솔루션에 인트린직ID의 PUF를 강력하게 통합할 계획이다. 

 

제품과 디바이스가 민감한 정보를 공유하고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신뢰성 높은 공급망 구축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양사의 이번 제휴를 통해, 기업들은 고유 ID와 통합 기밀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제품의 전체적인 개발, 제조, 수명 주기에 걸쳐 보안이 강화된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행 환경을 통해, 그리고 구동 전에 관련 소프트웨어들 검증하는 신뢰점(Root of Trust, RoT) 부팅 관리자의 변경 불가능한 부팅 경로를 통해 보장된다. 

 

시큐어씽즈의 하이든 포비(Hayden Pobey) CEO는 “물리적 복제 방지 기술은 오늘날의 많은 첨단 기기에서 필수 요소이며, 선도적인 기업들은 이미 IoT 보안을 위해 이러한 기능을 자신들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에 통합하고 있다”고 밝히고 “인트린직ID와 함께, 시큐어씽즈는 이 핵심 기능을 광범위한 임베디드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루트 키 생성 기능과 함께 프로비저닝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트린직ID의 핌 튜일스(Pim Tuyls) CEO는 “우리는 PUF 기술이 IoT 환경에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위한 기본이라고 생각한다”며, “시큐어씽즈는 IoT 보호 솔루션의 핵심 기업이며, 이번 제휴는 PUF 기술의 신속한 채택을 지원함으로써 임베디드 시장 전반에 걸쳐 신뢰 사슬(chain-of-trust)을 구현하는 데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큐어씽즈의 보안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기업들은 개발 프로세스의 일부로서 강력한 신뢰점(RoT)을 구현하고, 이를 프로그래밍과 프로비저닝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전 세계적인 대규모 프로그래밍 및 프로비저닝 서비스에 PUF 기술을 사용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