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CalcuQuote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견적 API를 통합하고 30일간 견적 가격을 보장하는 보다 쉬운 경로 제공
2022년 01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igi-Key Electronics가 CalcuQuote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Digi-Key 견적 API에 그들의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개발 고객에게 개발 투자를 줄이면서 Digi-Key의 주요 API에 연결하는 훨씬 수월한 진입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Digi-Key는 고객을 위해 Digi-Key 견적 API에 CalcuQuote 기술을 통합했다.

 

Digi-Key의 견적 API는 표준 가격 및 주문 가능성 옵션에 대해 30일간 견적 가격을 보장하며, 보다 효율적인 견적 및 실시간 데이터 온디맨드를 통해 주문 과정을 더욱 원활하게 한다. CalcuQuote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igi-Key 고객은 견적을 받은 가격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으며 기술 활용을 위해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에 투자할 필요가 없게 된다.

 

Digi-Key의 디지털 기술 사무소 B2B 관리 책임자인 Nathan Pray는 "고객에게 Digi-Key의 API 솔루션에 연결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이고 빠른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견적 API에 CalcuQuote와의 통합을 활용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통합을 통해 전 세계의 구매 전문가는 30일간 견적 가격을 보장하면서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인 주문을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CalcuQuote의 제품 담당 부사장인 David Sharp는 "이 선구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과 Digi-Key 담당자가 동일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견적 가격이 30일간 유효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Digi-Key 고객은 불안정한 시장 속에서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으며 CalcuQuote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 최초의 회사입니다."라고 말했다.

 

Digi-Key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Digi-Key API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또한 Digi-Key의 API 도구가 제공할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무료 전자책을 요청할 수도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