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12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가 탑재된 COM-HPC 클라이언트 타입 및 COM 익스프레스 타입 6 모듈을 출시하다
2022년 01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61a36d610120f1a4d6712fbe84d0f82_1641421313_2122.JPG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COM-HPC 클라이언트 유형과 COM 익스프레스 타입 6 두 가지 폼 팩터로 제공되는 세계 최초의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컴퓨터 온 모듈(COM)을 선보인다. 인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코드네임: Alder Lake-H)를 탑재한 에이디링크의COM은 단일 스레드 또는 다중 스레드 성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고유한 설계를 허용한다. 이 고급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는 고정식, 모바일 및 휴대용 솔루션에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시스템 통합업체에게 현재와 미래의 동급 최고의 주변 장치를 모두 지원하는 미래 지향적인 설계를 제공한다. 

 

에이디링크의 모듈 제품 센터의 수석 제품 매니저 알렉스 왕(Alex Wang)은 "인텔과 긴밀히 협력하여 Intel Alder Lake-H를 탑재한 차세대 컴퓨팅 모듈을 적시에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며 "이제 우리는 COM-HPC 및 COM 익스프레스 모듈의 전체 제품군 갖추었고, 어떤 배치 시나리오나 예산에도 맞게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Intel Alder Lake-H가 탑재된 에이디링크 COM은 증가된 캐시와 함께 최대 4800 MT/s의 PCIe 4.0 및 DDR5 메모리를 지원하며, 또한 보안 및 관리 용이성 기능, 지능형 워크로드 최적화를 제공하는 AI 지원, 향상된 그래픽, AI, 컴퓨터 비전, 향상된 주변 장치, 연결성 및 빠른 메모리 액세스 기능을 제공한다. 

 

우수한 AI 성능을 위해 최대 96개 EU의 통합 Intel Iris Xe 그래픽 아키텍처로 4개의 독립 4K60 HDR 디스플레이와 인텔 딥 러닝 부스트를 제공한다. DDI, eDP 1.4b, USB4/TBT4를 사용하는 4개의 독립 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얼터너티브 모드를 지원하여 우수한 콘텐츠 지원, 디스플레이 및 I/O 가상화를 위한 프리미엄 그래픽 기능을 제공한다. 

 

시스템 통합업체는 에이디링크 COM을 Intel Alder Lake-H와 함께 사용하여 초음파, 테스트 및 측정, 산업용 엣지 서버, 머신 비전, 유방 조영술, 수술 로봇, 보안 또는 경계 추적, 액세스 컨트롤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산성을 높이고 IoT 혁신에 박차를 가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 CO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디링크 COM-HPC-cADP(COM-HPC 클라이언트 타입) 및 Express-ADP(COM Express 타입6) 모듈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