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우수 서비스 품질 입증하는 SCP 표준 인증 획득
2021년 12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49e76ec12007117e6181c9f645fa41f_1639506074_6369.jpg


윈드리버는 ‘윈드리버 스튜디오(Wind River Studio)’의 고객 지원에 대해 서비스 품질 인증 SCP(Service Capability & Performance) 표준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CP 표준은 업계의 모범 사례를 대표하는 엄격한 성능 요인들을 지속적으로 충족함으로써 우수한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했음을 입증하는 지표이다. 

 

윈드리버의 고객 성공 부서의 아밋 로넌(Amit Ronen) 수석부사장은 “디지털 경제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지능형 시스템은 미래 성장의 중요한 동력이 된다. 기업들은 이 점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와 함께 계속해서 진화하는 시장의 복잡한 니즈를 해결하기를 원한다. 고객 지원 분야의 금본위제와 같은 SCP 표준은 당사 지원 역량의 심도, 범위, 역사를 반영한다”고 말하며, “미션 크리티컬 지능형 시스템의 개발, 배포, 운영, 서비스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을 가진 윈드리버는 신뢰할 수 있는 시장 진출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스튜디오 오퍼링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CP 표준은 서비스 스트레티지 코퍼레이션(Service Strategies Corporation)과 선도적인 기술 기업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주도하여 기술 서비스 운영의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인증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정의하고, 성능 수준을 정량화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확립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매년 실시하는 인증 감사를 통해 자사의 성과와 우수성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입증해야 한다. 

 

서비스 스트레티지의 그렉 콜먼(Greg Coleman) 부사장은 "SCP 표준은 전세계 유수의 기술 기업들이 서비스 품질과 지원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이번 인증을 위해 실시된 엄격한 감사 리뷰 과정에서 윈드리버가 탁월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윈드리버는 SCP 표준에 따라 인증된 선도적인 기술 회사들의 대열에 함께 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200개 이상의 서비스 기관이 SCP 표준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하고 있으며, 인증 기업에는 콩스버그 디지털(Kongsberg Digital), 프레세니우스 카비(Fresenius Kabi), SS&C 어드벤트(SS&C Advent), GHX, 아비바(Aveva), 클라우데라(Cloudera), 테라데이타(Teradata) 등과 같은 업계 선두 기업들이 포함된다. 

 

미래에는 지능형 시스템 접근 방식이 지배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선도적인 기술 업체의 80%가1) 향후 5년 내 지능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운용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윈드리버는 지능형 시스템을 향한 여정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윈드리버의 고객 지원 조직은 97%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이다. 

 

윈드리버는 주요 인프라 기업들이 지능형 시스템 미래를 향한 여정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0여년간 시장을 개척하며 화성 탐사선 임무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한편 세계 최초의 5G 데이터 세션 프로젝와 세계 최대의 오픈랜(Open RAN) 구축에 기여했다. 올해 초 출시한 윈드리버 스튜디오는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 환경에 이르는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 지능형 시스템의 개발, 구축, 운영 및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이다. 

 

윈드리버의 기술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support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윈드리버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windriver.com/studi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