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와 Pixus Technologies, SOSA부합 OpenVPX 시스템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2021년 12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a1c5ab8793adb6421fe7e5513eb36d33_1638992923_1743.jpg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Pixus Technologies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고 미션 크리티컬 항공우주 및 방위 애플리케이션용으로 고도로 통합된 Sensor Open Systems Architecture (SOSA) 부합 OpenVPX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두 기업은 향후 몇 달 안에 자사의 통합 제품의 개념 증명(PoC) 데모 유닛을 구축하고,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들과 연계하여 고급 C4ISR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 관계는 에이디링크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높은 내구성의 임베디드 컴퓨팅을 제공하는 20여 년간 경험과, Pixus의 군사 표준을 충족하는 시스템 백플레인 및 섀시 플랫폼 설계 부문에서 확보하고 있는 고도의 전문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양사는 비독점 오픈 아키텍처 엠베디드 컴퓨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시스템 통합업체들은 자사의 엔드 애플리케이션을 차별화할 수 있으며, 쉽게 재구성 및 업그레이드 하고 매우 비용효율적이고 신속하게 개발 및 배치가 가능하다. 

 

에이디링크는 최신 미국방부 (DoD) MOSA (Modular Open Systems Approach) 및/혹은 상용 오픈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비독점적인 오픈 시스템 아키텍처를 개발하는 SOSA 컨소시엄의 활동 회원이다. SOSA는 또한 C4ISR (Command, Control, Communications, Computers, Intelligence, Surveillance and Reconnaissance)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라인도 발표한다. 에이디링크는 FACE™ (Future Airborne Capability Environment) 컨소시엄의 기여 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DoD MOSA 원칙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엘리자베스 캠벨(Elizabeth Campbell) 에이디링크 미주지역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4ISR 역량과 복잡성의 발전은 항공우주 및 방위 시스템의 속성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복잡성이 증가하면 비용 역시 증가합니다. SOSA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하고 상호운용적이며 업그레이드 가능한 시스템의 배치를 실현/ 개선/ 가속화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고 삼군(육해공) 모두를 지원합니다. 에이디링크는 군사 표준을 준수하는 러기드 솔루션 부문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40년 이상 축적해 왔으며, 주요 산업 컨소시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 시장에 대한 당사의 의지를 더욱 확고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Pixus Technologies를 전략적 파트너로 삼아 에이디링크는 시스템 통합업체에게 완전 통합되고 SOSA에 부합한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개발 비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OpenVPX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저스틴 몰(Justin Moll) Pixus Technologies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새로 등장하는 SOSA 및 VITA 프로필은 Pixus가 섀시 플랫폼을 위한 고성능 OpenVPX 백플레인 설계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열 관리 기능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에이디링크의 임베디드 컴퓨팅 및 프로세서 전문성과 결합하여 양사는 광범위한 SOSA 부합 ATR 및 랙마운트 시스템 요구 사항에 대한 사전 테스트 및 통합 설계를 개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이디링크는 SOSA 및 FACE와의 협력을 통해 OpenVPX와 같은 개방형 표준을 충족하는 최첨단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에이디링크의 COTS 제품 중 VPX 포트폴리오는 상호 운용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시스템 통합업체는 이를 활용하여 특히 크기, 무게, 전력(SWaP)이 필수 고려 요소인 가혹한 환경에 빠르게 배치하고 개발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다. Pixus Technologies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에이디링크의 미션 크리티컬 항공우주 및 방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높은 내구성의 첨단 COTS 및 ODM 컴퓨터/ 주변기기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조업체로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