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다양한 전자책 제공
2021년 12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b0113fd48b839f0776f9fb94ca39e6e_1638473133_3607.jpg


마우저는 엔지니어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차원에서 신규 기술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설계 엔지니어들이 새롭게 부상하는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 선도 제조사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이번 연도에는 그 어느 해보다도 더 많은 전자책을 발간했다. 

 

마우저는 최근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 번스(Bourns),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합병)와 협력하여 다음과 같은 전자책을 발간했다. 

 

산업용 IoT 혁신의 구현 - 암페놀

‘산업용 IoT 혁신의 구현(Enabling the Industrial IoT Revolution)’이라는 전자책을 통해 마우저와 암페놀의 전문가들은 산업용 데이터 센터, 난방, 환기 및 냉방(HVAC) 시스템, 실내 공기질 시스템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 지능형 자동화, 건설 및 광업 등의 주제에 대한 자세한 통찰을 제공한다. 

 

서지 보호 기술의 올바른 활용법- 번스

전자 설계가 복잡해짐에 따라 PCB 밀도 역시 그만큼 높아졌다. 그 결과, 이처럼 밀도가 높은 보드 레이아웃은 번개나 전압 서지와 같은 과도현상으로 인해 손상될 위험이 더 커졌다. 번스와 마우저와 번스가 제공하는 ‘서지 보호 기술의 올바른 활용법(How to Choose the Right Surge Protection Technology)’ 전자책에서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서지 보호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제시한다.

 

7인의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LiDAR 설계 – 맥심 인터그레이티드(ADI와 합병)

신규 전자책 ‘7인의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LiDAR 설계(7 Experts on LiDAR Design)’에서는 설계 엔지니어에게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디바이스를 경량화, 소형화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MAX40025 및 MAX40026 단일 비교기 및 MAX40027 듀얼 비교기와 같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설계자를 LiDAR 혁신에 필요한 솔루션에 연결해준다. 

 

마우저와 주요 제조사들이 제공하는 전자책은 https://kr.mouser.com/applications/manufacturer-ebooks/ 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마우저는 설계 엔지니어를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다양한 매력적인 기사와 애플리케이션 노트 등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