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가장 다양한 몰렉스 제품 보유
2021년 11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6c7756e66ae6d83e3e2b7708368c47c_1637880815_6651.jpg


마우저가 몰렉스(Molex)의 가장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이라고 밝혔다. 마우저는 BittWare, FCT, Flamar, GW Connect, Oplink, Sensorcon, Temp-Flex, Triton 등의 기술 제품을 포함하여 30,000개 이상의 몰렉스 부품을 재고에 보유 중이며, 몰렉스의 광범위한 최신 부품을 공급한다. 

 

다음은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주요 몰렉스 제품 중 일부이다. 

 

몰렉스 LoRa 외부 안테나는 LoRa 주파수 대역에서 작동하고, 고성능과 360° 범위를 제공하며 가요성이 있는 휩 안테나 제품이다. 이 고대역 안테나는 2.5dBi 피크 이득과 75% 효율이 특징으로, 다양한 산업과 사물 인터넷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Mini-Fit Versa Color 커넥터는 최종 제품의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단자가 완전히 고정되도록 해주는 시각적 색상 페어링을 제공한다. 해당 커넥터 제품은 다양한 자동차, 소비자, 조명, 가전 제품,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Easy-On FFC/FPC One Touch 커넥터는 FFC(Flexible Flat Cable) 및 FPC(Flexible Printed Circuit) 커넥터로, 자동 핀 잠금 매커니즘과 결합 해제를 위해 크고 눈에 쉽게 띠는 릴리즈 버튼을 활용한 단일 단계 결합 기능을 갖추었다. 해당 커넥터 제품은 자동차 커넥티드 모빌리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조립 자동화, PCB 서버, 스마트 기기, LED 및 OLED 디스플레이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몰렉스의 HSAutoLink II 상호연결 시스템은 인포테인먼트, 텔레매틱스, 카메라 등 차량 내 첨단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대역폭을 충족한다. 유연하면서도 확장 가능한 해당 제품군은 6개 및 12개 회로로 생산되며 최대 데이터 전송 속도는 5Gbps이다. 

 

마우저는 고객에게 몰렉스의 최신 솔루션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몰렉스와 정기적으로 협력하여 엔지니어에게 보다 도움이 될만한 첨단 기술과 관련된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전자책, 기사,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등이 수록된 통합 아카이브는 https://molex.mous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몰렉스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kr.mouser.com/manufacturer/molex/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