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와 Make, 2021 기판 안내서 및 컴패니언 증강 현실 앱 발표
2021년 11월 1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467852ed0c02164bf1ee268f24035228_1637171288_8007.png


Digi-Key Electronics와 제작자들을 위한 선도적 출판물이자 네트워크인 Make:가 Apple App Store(iOS 장치용) 및 Google Play 스토어(Android 기반 모바일 장치용)에서 모두 제공되는 2021 기판 안내서 및 컴패니언 Digi-Key AR 증강 현실 앱을 발표했다.


마이크로 컨트롤러(MCU), 단일 기판 컨트롤러(SBC) 및 현장 프로그래밍 가능 게이트 어레이(FPGA) 기반 기판 섹션으로 나누어진 이 안내서는 학생, 제작자 및 전문 엔지니어가 혁신을 실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21년 안내서의 동반자로서 Digi-Key는 오늘날의 모바일 장치에서 카메라, 디스플레이 및 센서를 활용하는 증강 현실 앱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AR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기판을 포괄하는 이 앱은 이러한 주요 플랫폼과 가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Digi-Key AR 앱은 안내서와 함께 또는 독립형 경험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


150개 이상의 기판에 대한 자세한 비교를 통해 Adafruit, Arduino, Raspberry Pi, SparkFun, BeagleBone, Micro:bit, Seeed Studio, STMicroelectronics, Microchip, Cypress 등을 포함하는 주요 벤더에서 신속한 프로토타이핑 및 임베디드 설계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는 최선의 방법을 제공한다. 2021년 안내서에서는 최근에 소개된 Raspberry Pi 2040 MCU 기반 솔루션에 대해 중점을 둔 사례 연구를 새롭게 설명한다. 1년 만에, 임베디드 설계 세계에서 새로운 마이크로 컨트롤러 아키텍처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다양한 제조업체에서 60개 이상의 기판을 개발했다.


Digi-Key와 Make:에서 2021 기판 안내서 및 컴패니언 증강 인증(AR) 앱을 출시했다.

앱 내에서만 제공되는 또 다른 독점 콘텐츠에는 미래의 임베디드 기판에 나타날 변화에 대한 업계 선도자들의 의견을 담은 동영상이 포함된다. 이 동영상에서는 다음 인사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다.


• Adafruit Industries의 창업자이자 CEO, Limor 'Ladyada' Fried

• Raspberry Pi Trading의 CEO, Eben Upton

• Seeed Studio의 창업자이자 CEO, Eric Pan

• Pimoroni Ltd.의 공동 창업자, Paul Beech

• Particle의 CEO, Zach Supalla

• Microchip Technology의 Wizard of Make - 선임 엔지니어, Bob Martin


Digi-Key의 기술 마케팅 이사인 David Sandys는 "2021 기판 안내서를 첫 번째 모듈로 하여, Make:와 함께 제작한 인쇄용 버전 안내서를 활용하는 새로운 Digi-Key AR 앱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Make:의 편집 담당 상무인 Mike Senese는 "각 플랫폼을 배치, 확대/축소 및 회전할 수 있는 기능과 결합된 모든 기판 설명, 주요 기능 및 애드온 기판 기능은 학생, 제작자 및 엔지니어가 제공된 각 기판을 활용하여 해당 설계에서 혁신을 구동하는 방법을 시각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2021 기판 안내서는 전자 기반 제품 또는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놀라운 리소스입니다. 증강 현실 앱을 통해 기판에 생명을 불어넣으면 사용자가 추가적 실습 가치를 제공하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부품 선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안내서는 Make: 매거진의 11월호로 배포될 예정이다. 안내서의 PDF 버전이나 Digi-Key AR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는 http://www.digikey.com/boardsguide 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