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아나로그디바이스-뷔르트 일렉트로닉스, 하팅의 단일 쌍 이더넷 솔루션을 위한 사이트 개시
2021년 11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589f60f34057d684f3667756e2c08be_1636666935_4067.jpg


마우저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 뷔르트 일렉트로닉스(Würth Elektronik), 하팅(HARTING)과 협력하여 단일 쌍 이더넷(SPE) 기술에 초점을 둔 신규 솔루션 페이지를 발표했다. 해당 SPE 솔루션 페이지는 https://eng.info.mouser.com/adi-wurth-harting-single-pair-ethernet 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공장과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의 성장으로 인해 공장에서는 더욱 강력한 연결 성능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더넷은 대규모 산업 연결을 위한 대표적인 아키텍처로, 자동화 시스템을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주요 수단이다. SPE 기술은 필드 레벨 액추에이터 장치와 센서에 단일 와이어 쌍을 통해 고성능으로 데이터/전력을 전송한다. 신규 SPE 솔루션 페이지에는 엣지에 이더넷 연결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담긴 기술 문서와 비디오, 웨비나 등 값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는 아나로그디바이스, 뷔르트 일렉트로닉스 및 하팅의 10BASE-T1L SPE 솔루션에 대한 간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새로운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은 ADIN1110 MAC PHY와 ADIN1100 PHY의 두 가지 유연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ADIN1110 MAC PHY는 업계 최저 전력 시스템을 구현하여 필드 센서나 액추에이터의 이더넷 개조를 간소화하며, SPI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마이크로프로세서와 인터페이스할 수 있다. ADIN1100은 1.7km의 단일 트위스트 페어 케이블을 통해 초당 10Mbps 연결을 위한 IEEE 802.3cg 이더넷 표준을 준수하는 강력한 저전력 이더넷 PHY이다. ADIN1100 PHY는 표준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보다 복잡한 설계에서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세서 제어, 공장 자동화 및 빌딩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옵션이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스의 단일 쌍 이더넷 제품은 보다 얇은 케이블 직경과 콤팩트한 설계를 자랑하기 때문에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스의 SPE 제품은 최대 75%의 PCB 공간을 절약할 수 있어 DC-DC 컨버터, USB 3.0, USB 2.0, HDMI 및 LVD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SPE 제품은 IEC 62368-1 표준에 따라 절연 기능을 제공한다. 

 

하팅의 T1 산업용 SPE 제품은 고도로 최적화된 고주파 설계와 우수한 기계적 견고성이 특징이므로 로봇, 운송, 기계 및 농업 장비 등의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하팅의 T1 산업용 SPE 제품은 필드 레벨까지 종단 간 IP 기반 통신을 사용하여 장벽 없는 연결을 제공한다. 

 

신규 SPE 솔루션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eng.info.mouser.com/adi-wurth-harting-single-pair-ether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