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Supply Chain Transformed' 동영상 시리즈 소개
2021년 11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33630e8374872d2d245246ef91effcd_1636221403_3215.png


Digi-Key에서 Supply Chain Transformed라는 새로운 동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시리즈에서는 공급망 전체에 걸쳐 부품이 차세대 자산 모니터링 및 추적 시스템으로 통합되어 포함되는 여정을 따라가 본다.

 

Analog Devices와 Molex가 후원하고 Supplyframe이 제작한 이 3부로 구성된 동영상 시리즈에서는 창고, 제조 시설, 배송 등 설계에서부터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제품이 이동하는 경로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올해는 많은 사람들이 글로벌 공급망에 큰 관심을 갖고 있으므로, 누구나 손쉬운 자동 모니터링 및 추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Digi-Key는 ADI 및 Molex와 함께 3부로 구성된 'Supply Chain Transformed' 동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Digi-Key의 IoT 비지니스 솔루션 담당자인 Robbie Paul은 "센서는 공급망 내 제품 추적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이며 점점 더 스마트해지고 연결성도 향상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운용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Digi-Key는 공급망을 혁신하는 차세대 모니터링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시리즈에 속한 3개의 동영상 중 제1편인 '공급망 시작점에서의 부품'은 현재 Digi-Key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이 편에서는 창고에서 재고를 추적하는 방법과 실내 위치 지정, 로봇/코봇 등과 같은 최신 기술이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제품 여정'이라는 제목의 두 번째 동영상은 11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편에서는 제품이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여정을 따라가 봄으로써, 경로를 최적화하고 대규모의 수송 차량을 관리하며 자산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을 살펴본다.

 

세 번째 동영상인 '차세대 생산'에서는 온도 모니터링, 조건 기반 모니터링, 공급망 관리를 위한 블록체인 사용 등 작업자와 제품의 보안, 안전,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니터링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 편은 12월에 제공될 예정이다.

 

Analog Devices의 커넥티드 모션 및 로봇 담당 이사인 Donnacha O'Riordan은 "전자 상거래의 예상 성장을 지원하는 탄력적이고 안전한 공급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려면, 공급망이 고도로 자동화되어야 합니다. 코봇과 자율 이동 로봇이 이러한 자동화를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ADI는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정밀 기술 분야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인간과 기계의 협업이 가능해 집니다."라고 말했다.

 

Molex의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인 Fred Bell은 “Molex는 고객에게 매우 실제적이고 관련성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풍부한 콘텐츠의 개발을 위해 Digi-Key와 다시 한 번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통합 전자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이자 모든 주요 산업을 위한 제조업체인 Molex는 공급망 문제를 해결해 온 오랜 역사를 통해 이 특별히 어려운 시기에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Digi-Key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이 동영상 시리즈를 시청하고 Digi-Key가 공급망을 혁신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