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엔비디아 젯슨 AGX 자비에 산업 모듈을 기반으로 하는 철도 애플리케이션용 러기드 AI 플랫폼을 출시하다.
2021년 11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47bb72049fdf7d9737b70e94a99e8d18_1636066508_6362.jpg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AI 기반 비디오 아날리틱스(AVA) 플랫폼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다. 엔비디아의 최신 산업용 버전인 젯슨 AGX 자비에 모듈을 기반으로 제작된 AVA-RAGX는 온보드 및 선로변 철도 애플리케이션 모두를 위한 작고 견고한 AI 기반 솔루션이며, 혹독한 운영 환경에서도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디링크 포트폴리오에 있는 다른 AVA 플랫폼과 함께, 새로운 AVA-RAGX는 철도 솔루션 공급업체의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철도 침입 감지, 기차역 비디오 감시, 탑승객 보안, 철도 위험 감지 등의 철도 애플리케이션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에릭 카오(Eric Kao) 에이디링크 네트워킹·커뮤니케이션 및 공공부문 사업부 총괄은, "AI는 철도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보다 스마트하고 안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철도 회사들이 엔드 애플리케이션을 차별화하고 혁신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AI 컴퓨팅 솔루션의 최전선에 에이디링크가 있다. 철도 산업을 위한 강력한 AI 기반 비디오 분석 플랫폼 포트폴리오에 AVA-RAGX는 큰 변화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에이디링크와 엔비디아의 엘리트 파트너십을 통해 엔비디아의 최신 GPU 기술에 대한 고유한 액세스와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을 활용해 제품 개발을 가속화한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에이디링크는 엔비디아 쿼드로 임베디드 파트너, OEM 프리퍼드 파트너, 그리고 젯슨 엘리트 파트너이다. 이러한 파트너십으로 에이디링크는 견고해진 임베디드 시장을 위한 칩다운 GPU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엔비디아의 허가를 받았다. 또한 에이디링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첨단 프로세싱 기술과 기술 지원에 대한 액세스를 활용하여 차세대 AI 및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개방형 표준 기반 이기종 컴퓨팅 솔루션을 추진할 수 있다. 

 

AVA-RAGX 플랫폼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오늘날의 철도 운영에 필수적인 실시간 비디오 및 그래픽 분석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8코어 엔비디아 Carmel CPU와 512코어 엔비디아 Volta GPU를 탑재한 이 플랫폼은 차세대 철도 시스템 개발에 대한 에이디링크의 전문성을 잘 보여준다. AI, 머신러닝, 엣지 컴퓨팅, IoT 기술이 결합되고, EN 50155 사양에 맞게 인증된 AVA-RAGX는, 혹독한 운영 환경에서 유연한 배치를 위해 설계된 견고하며 팬리스(fanless) 방식의 소형 플랫폼이다. 

 

288 x 190 x 72 mm의 소형 AVA-RAGX는 특히 공간이 제한된 환경을 위해 개발된 소형 솔루션 엔클로저로 엣지 타입 철도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4개의 M12 기가비트 포트와 무선 연결(5G/LTE & Wi-Fi), 4개의 디지털 입력 및 1.5kV 독립형 4개의 출력 24VDC-110VDC를 포함한 완전한 I/O 포트를 제공한다. 

 

AVA-RAGX 시스템이 고급 카메라 시스템, 레이더, 라이다, GNSSC 및 AI 소프트웨어 스택과 통합되면 열차 주변과 위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철도 산업에서 특히 어려운 점은 열차의 긴 제동 거리이다. AVA RAGX는 적절한 센서에 연결되었을 때 훨씬 전방의 새로운 위험을 감지하여 빠른 경고가 가능하도록 한다. 위험 감지 시스템은 또한 운영의 효율성과 안전을 개선할 수 있으며, 특히 열차가 야간이나 가시성이 감소되는 악천후 조건에서 운행될 때 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점검하는 열차에 설치하면 선로변 장비 고장 감지 시스템이 팬터그래프, 선로 등 선로변 장비에서 캡처한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처리한다. 엔비디아의 GPU 가속 컴퓨팅에 의해 구동되는 이 시스템은 최대 120km/h(75mph)의 열차 속도에서 잠재되어 있는 장비 고장을 효과적으로 식별할 수 있다. 

 

엣지 AI를 온보드 레거시 CCTV 네트워크에 통합하면 승객의 여행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AVA-RAGX는 CCTV 재생 영상에 의존하는 대신 실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는 무인 수하물 검사, 좌석 점유, 승객 수 계산 등이 포함된다. AVA-RAGX가 기차역 감시 시스템에 배치되면, 역 플랫폼에서 수신된 실시간 비디오 스트림을 분석하여 의심스럽거나 공격적인 인간의 행동, 군중의 이동, 심지어 얼굴 마스크 착용을 탐지할 수 있다. 

 

매우 안정적이고 가용성이 높은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을 개발한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에이디링크는 현장에서 입증된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철도 산업의 최고의 공급업체이다. AVA-RAGX 플랫폼으로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신뢰할 수 있는 철도 운영이 가능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