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부문 2021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 선정
2021년 11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는 자사의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이 2021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2021년 5월 발행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보고서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에서 총 80개의 리뷰, 총 5점 만점에 4.5점, 89%의 사용자 추천 의사로 2021년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되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의 양천금 지사장은 “이번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 선정되어 매우 만족스럽다. 실사용자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 이번 결과는 왜 많은 기업들이 탁월한 의사결정과 빠르고 스마트한 실행을 위해 개방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포괄적인 ‘MicroStrategy 분석 플랫폼’을 채택하고 있는지 그 이유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MicroStrategy 2020'은 Gartner에서 발행한 2021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핵심 기능 보고서 엔터프라이즈 분석 사용 사례에서 가장 높은 점수(2020년 12월 기준 4.7/5)를 획득한 바 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온디멘드 방식으로 ‘MicroStrategy World.Now 2021’ 글로벌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위한 최신 기술과 혁신, KFC, Pfizer, 부킹닷컴 등 글로벌 선도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다시보기’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https://www.microstrategy.com/en/resources/events/world-2021/on-demand )를 방문하면 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