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새로운 Scheme-it 기능 추가
2021년 10월 2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e3192fa384e41b259eab34bfb5a2c3a_1635273116_1862.png


Digi-Key Electronics는 엔지니어, 교사, 학생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회로도 및 제품 구성도 솔루션인 Scheme-it 도구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널리 사용되고 있는 Scheme-it은 전 세계 사용자들이 전자 회로 제품 구성도 및 회로도를 설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도구이다. 최근 추가된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 Ultra Librarian 기호 통합: 이 기능은 Digi-Key 제품 카탈로그에 있는 약 2백만 개의 Ultra Librarian의 상세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기호와 이미지를 제공한다.
  • Symbol Editor 2.0: 사용자가 현재 Scheme-it에 포함되지 않은 새로운 기호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형 기호 편집기로, 설계를 맞춤 지정할 수 있는 무한한 방법을 제공한다.
  • 수학적 마크업: LaTeX을 기반으로 하여, 이제 사용자가 회로도에 직접 수학 공식과 계산을 적절하게 형식 지정하고 삽입할 수 있다.


 Digi-Key Electronics의 Scheme-it 도구는 이제 Ultra Librarian과의 기호 통합, 맞춤형 기호 편집기, 회로도에 수학 공식을 추가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Scheme-it 도구에는 포괄적인 전자 기호 라이브러리와 함께, 광범위한 회로 설계에 사용할 수 있는 통합 Digi-Key 부품 카탈로그가 포함되어 있다. Scheme-it에서 사용자는 부품 명세서(BOM)를 생성하고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부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와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KiCAD, .PNG, .SVG, .PDF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도 있다.


플랫폼에서 생성된 회로도는 원하는 경우 공개적으로 공유할 수 있고 Scheme-it 홈페이지에서 검색할 수 있으므로, 아이디어 공유 및 추가적인 혁신이 가능하다. 또한 Scheme-it 사용자는 Digi-Key TechForum의 전용 섹션을 통해 해당 도구에 대해 질문을 하거나 의견을 남기거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


Digi-Key의 디지털 제품 책임자인 Cody Walseth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Scheme-i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품별 기호 개수를 크게 늘려 전 세계의 엔지니어, 학생, 교사가 BOM 내보내기에 대한 모든 부품 정보를 유지하면서 초기 설계 개념과 회로도를 보다 쉽고 정확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다.


Ultra Librarian의 사장이자 CEO인 Manny Marcano는 "Ultra Librarian 팀은 Digi-Key와의 오랜 파트너십에서 이 다음 이정표를 세우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PCB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확장합니다. 사용 가능한 Digi-Key 부품에 대한 검증된 CAD 모델 라이브러리를 Scheme-it에 연결하면 차세대 혁신가와 제작자가 짧은 시간 내에 설계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다.


Scheme-it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Digi-Key Scheme-it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