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슈바르즈에서 개최하는 Mobile Test Summit 2021 : T&M 전문가와 글로벌 5G 리더들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정보 공유의 장
2021년 10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41ef98d1f3c53f7a2d9040a418c4fcd4_1634935490_8644.jpg


로데슈바르즈는 이동통신 산업계를 선도하는 컴프리온(Comprion),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 미디어텍(MediaTek), 노키아(Nokia), 피코콤(Picocom), 퀄컴(Qualcomm) 및 비아비(Viavi) 등과 함께하는 Mobile Test Summit 2021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동통신 산업에 종사하는 전세계 모든 관계자를 위해 준비된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의 이번 디지털 컨퍼런스는, 5G NR 이동통신 기술의 최신 과제와 발전현황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식 및 교육, 비전 등을 논의하는 글로벌 플랫폼이 될 예정이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2021년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디지털 컨퍼런스로 진행되는 Mobile Test Summit 2021을 개최한다. 4일 동안 진행될 디지털 컨퍼런스에서는 업계 선도기업들과 시험 및 측정 분야의 전문가 발표를 통해 5G 및 무선 에코시스템 전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의 중요성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는 오전 9시에서 12시(CEST – 중부유럽표준시 기준)에 진행될 이번 컨퍼런스는 매일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며, 유럽, 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의 청중을 대상으로 라이브로 진행된다. 또한 등록한 참가자들에게는 “다시보기”를 제공하여 시간대가 다르거나 라이브 세션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각 세션에서 발표되는 전문적인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로데슈바르즈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이동통신 산업계에서 현재 직면하고 있는 과제의 해결을 위해 전문가의 지식과 통찰력을 전세계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동통신 단말 및 네트워크 인프라 테스트와 관련한 최신 개발 내용을 주요 의제로 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이동통신 분야 전문가들과 테스트 분야의 스페셜리스트들이 참여하는 라이브 세션 및 기조연설이 매일 진행된다.

 

컨퍼런스의 첫째 날에는 Multi-Gbps 데이터 전송속도와 이의 검증, 그리고 5G 기기의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5G 기기의 최고의 성능 구현에 대한 논의가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OpenRAN 기술을 적용하는 개방형 가상화 네트워크로의 이행 및 이와 관련된 테스트 및 인증 문제를 논의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셋째 날에는 VoNR(Voice over NR) 및 위치기반 서비스(LBS: Location-based Service) 등 5G 애플리케이션에서의 탁월한 고객 경험 전달의 중요성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컨퍼런스의 마지막 날에는 성공적인 5G 네트워크를 위한 스몰 셀(Small cell)의 역할과 R&D에서 제조에 이르기까지 스몰 셀 테스트의 중요성에 중점을 둔 세션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디지털 컨퍼런스에는 전세계 5G 에코시스템에 기여하고 있는 컴프리온(Comprion),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 미디어텍(MediaTek), 노키아(Nokia), 피코콤(Picocom), 퀄컴(Qualcomm) 및 비아비(Viavi) 등의 고위 경영진과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그리고 로데슈바르즈가 진행하는 세션에서는 2G에서 5G까지 모든 이동통신 기술을 지원하는 측정 장비 및 통합 솔루션 공급사이자 글로벌 기술 선도기업인 로데슈바르즈의 역할을 제시하고, RF에서 최종 사용자 경험 품질에 이르는 모든 테스트 및 측정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한다.

 

로데슈바르즈의 무선 통신 시장 부문 부사장인 Alexander Pabst는 이번 이벤트 개최와 관련하여 "5G 네트워크 출시가 본격화되면서 산업계는 최고의 5G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대역폭 및 실시간 기능을 갖춘 5G 기술의 성능과 네트워크 세분화 추세를 통해 여러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로데슈바르즈의 이번 Mobile Test Summit 2021이 무선 이동 통신 산업계의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통찰력과 비전을 공유하는 디지털 플랫폼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등록은 https://www.rohde-schwarz.com/_255068.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