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NI와 Omega의 센서-소프트웨어 솔루션 출시
2021년 10월 2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a9dcb1da94780d33c37f51fe1c3fcbd_1634849979_6536.pn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 )가 NI의 고품질 데이터 수집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와 시장을 선도하는 Omega의 센서를 결합한 새로운 구성의 솔루션을 출시했다. 경쟁력 있는 가격의 이 솔루션은 시스템 호환성 조사의 필요를 줄임으로써 온도 모니터링, 안정성 테스트, 제품 수명 주기 평가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한다. 엘리먼트14는 이러한 특수한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유일의 유통업체다. 

 

엘리먼트14의 테스트 및 계측 전문팀은 널리 사용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NI와 Omega 제품에 결합하여 시스템 호환성을 보장하고 제품 선택 과정을 간소화하였다. 엔지니어는 권장 테스트 환경을 사용함으로써, 실제 환경을 시뮬레이션하여 수명 연장과 안정성 향상 등 제품 사양 달성을 보장할 수 있다. 

 

NI는 자동 테스트 및 계측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는 제조업체로, 어려운 과제를 해결하는 엔지니어들을 돕는다. 소프트웨어와 연결된 NI의 시스템은 무한한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툴과 워크플로우를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으며,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결과를 도출한다. 엘리먼트14의 센서-소프트웨어 솔루션은 NI의 고품질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와 FlexLogger 데이터 로깅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안정성 테스트와 제품 수명 주기 평가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핵심 기능 및 장점은 다음과 같다. 

 

교체 편리성: 모듈형 1-슬롯 섀시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모듈을 간단히 교체함으로써 계측 시스템을 쉽게 변경할 수 있게 한다. 이 섀시와 소프트웨어는 80종이 넘는 NI의 다른 CompactDAQ 호환 C 시리즈 모듈과 함께 재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성: FlexLogger 데이터 로깅 소프트웨어는 그래프, 차트, 알람 표시기로 맞춤형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한 번에 수많은 변수를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에 하나의 변수만 측정하는 동종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와 비교해 의사 결정 프로세스가 신속해진다. 사용자는 테스트 메타 데이터를 캡처하기 위해 운영자 입력 패널을 추가하는 기능과 더불어 알람 및 로깅 트리거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호환성: 테스트 결과는 Excel(.csv) 또는 오픈 바이너리 표준(.tdms)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어떤 인하우스 소프트웨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테스트, 툴, 생산 용품 부문 글로벌 책임자 James McGregor는 "선도 기업의 최고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이든, 또는 이 경우처럼 고객에게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이든, 엘리먼트14의 테스트 및 계측 기기 제품 제안은 모든 단계에서 고객 중심 지원을 우선시한다. 엘리먼트14는 NI와의 제휴하여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엘리먼트14는 최소 주문 수량 없이 교육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자 설계 및 테스트를 지원할 목적으로 재고 확보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테스트, 툴, 생산용품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