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ST, 신규 콘텐츠 스트림을 통해 인더스트리 4.0에 대한 최신 전략 모색
2021년 10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eeba9d8260099d7993f4f89005db8f4_1634244293_5972.jpg


마우저는 고객에게 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ST)와 협력하여 스마트 산업 설계에 필요한 제품과 통찰력, 전략을 탐구하는 신규 리소스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https://st.mouser.com/industry-4-0 을 방문하여 해당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 

 

ST는 인더스트리 4.0용 설계를 지원하는 기술 선도기업으로 차세대 스마트 설계를 만드는 데 필요한 연결 및 센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인더스트리 4.0 콘텐츠 스트림에는 향상된 산업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한 20개 이상의 기사, 플립북 및 제품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는 다양한 유형의 지능형 센서와 설계에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문제를 탐구하는 마우저와 ST의 최신 전자책인 ‘산업용 감지 솔루션(Industrial Sensing Solutions)’도 제공한다. 각 기사와 플립북에는 관련 ST 제품에 대한 제품 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엔지니어는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기술을 빠르게 식별하고 배울 수 있다. 

 

마우저는 지능형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여러 센서 및 개발 키트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ST 솔루션을 제공한다. STEVAL-MKSBOX1V1 SensorTile.box는 무선 사물 인터넷 (IoT) 및 웨어러블 센서 플랫폼이 포함된 개발 키트로 즉시 사용 가능하며, 엔지니어의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원격 동작 및 환경 센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앱을 사용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T의 STEVAL-BFA001V2B 산업용 레퍼런스 설계 키트는 엔지니어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보수 솔루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키트는 사용하기 쉬우며 특수 산업용 센서 보드와 프로그래밍 및 디버깅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S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kr.mouser.com/manufacturer/stmicroelectronics/  

 

해당 인더스트리 4.0 콘텐츠 스트림은 https://st.mouser.com/industry-4-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에서 등록하여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