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 Inc. International, 최고의 전략적 파트너로 Digi-Key Electronics 선정
2021년 10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be132f66b5d00501fe39afb076e057df_1633110076_4639.jpg


Digi-Key Electronics가 주파수 제어, 전력 관리 및 타이밍 제품 부문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ECS Inc. International로부터 최고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Digi-Key는 신제품 소개(NPI) 지원, 파트너십 관계의 지속성, 강력한 마케팅 관계 및 두 조직 간에 존재하는 전반적인 협력을 토대로 이러한 영예를 차지했다. ECS Inc.는 전 세계적인 혁신적 주파수 제어, 동기화, 연결 및 자기 전력 솔루션 분야에서 최고의 개발업체이자 제조업체에 속한다. 미국 캔자스주 레넥사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최첨단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이 오늘날 전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성, 구축 및 유지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최고의 비용 효율성을 자랑하는 솔루션 기반 제조업체가 되는 데 집중하고 있다.

 

Digi-Key의 제조업체 비즈니스 개발 이사인 Jason Simoneau는 "우리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강점과 지속성을 인정하는 ECS로부터 이러한 영예를 차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협업을 통해 서로의 성공에 기여하는 동안 ECS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ECS Inc.의 글로벌 영업 부사장인 Eric Slatten은 "가장 오래된 채널 파트너가 여전히 상호 유익한 핵심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Digi-Key는 다시 한번 최고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 상을 수상했습니다. ECS Inc. 만큼이나 Digi-Key에게도 이것이 의미하는 바가 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Digi-Key의 글로벌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Digi-Key에서 제공하는 전체 ECS Inc. 제품 라인을 둘러보고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