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제품 2,370종 이상 추가 및 공급
2021년 09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87c295a2aebb1a79dafc4759f55e755_1630968281_635.jpg


마우저는 최신제품 2,370여종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1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고 있으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래는 최신제품 추가 공급에 포함된 대표적인 제품들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ADI) LTC7811 3중 벅/벅/부스트 컨트롤러

아나로그디바이스(ADI) LTC7811은 모든 N-채널 전력 MOSFET 스테이지를 구동하는 고성능 3중 출력(벅/벅/부스트) DC/DC 스위칭 레귤레이터 컨트롤러이다.

 

Crowd Supply WallySci E3K 바이오 센싱 플랫폼

멜렉시스(Melexis) MLX90377 Triaxis 자기 위치 센서는 아날로그, PWM, SENT 및 SPC 출력을 지원하며 까다로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 Crowd Supply WallySci E3K 바이오 센싱 플랫폼은 인간의 심장, 근육 및 뇌에서 발생하는 생체 신호를 직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완전 오픈 소스 무선 프레임워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 Axioline 스마트 소자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 Axioline 스마트 소자는 Axioline F 입/출력(I/O) 시스템의 확장 장치로서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콤팩트한 디지털, 아날로그 및 기능 모듈이 특징이다. 

 

케멧(KEMET Electronics) C0G 커패시터(KONNEKT 기술 적용)

케멧(KEMET Electronics) C0G 커패시터는 케멧의 KONNEKT 고밀도 패키징 기술이 특징이며 50~3,000V의 전압 범위에서 최대 940nF의 정전용량을 제공한다. 

 

신제품 소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r.mouser.com/newproductinsid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오늘날의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은 고객과 가입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 마우저는 다른 어느 유통기업보다도 엔지니어에게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 에서 등록하여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