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Electronics, 2021 Back2School 경품 행사 발표
2021년 09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24b4dfb05912ccde0eb3b18795033cd_1630616039_6787.jpg


Digi-Key 는 큰 기대를 모아온 연례 Back2School 경품 행사를 개최하여 대학생들에게 엔지니어링 분야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실제 도구와 리소스를 사용하면서 상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ack2School 경품 행사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Digi-Key 웹 사이트에 있는 전자 부품 및 기타 제품을 사용하여 학창 생활을 향상시키는 스케치 개념을 설계하고 제출하도록 초대된다. 올 가을 일부 대학 캠퍼스가 다시 문을 개방함에 따라, 학생들은 대면 교육으로 원활하게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나 프로젝트를 구상할 수 있다. 또한 설계를 개발 및 구현하고, 설계에 대한 동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하여 제출하면 대상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개념에 대한 시제품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InstaLab 키트가 제공된다. InstaLab은 모든 주요 하드웨어 부품이 포함되어 있는, 개인용 실험실을 설정할 수 있는 턴키 키트이다. 이 키트에는 오실로스코프, 함수 생성기, 벤치 전원 공급 장치, 디지털 다중 계측기, 120V 납땜 스테이션, 무연 땜납, 전선 스트리퍼 등이 포함되어 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Lulzbot 3D 프린터가 제공되며, 그 다음 단계 수상자에게는 매연 추출기, Adafruit Parts Pal, Seeed Grove Arduino 키트, Sparkfun Deluxe 툴 키트, 벤치톱 전원 공급 장치, Analog Discovery 2가 포함된 Back to School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은 이름 및 연락처 정보 입력을 통해 DIY 게임을 위한 초보자용 헨드헬드인 PyGamer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수상 키트 구성품은 참가자의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상품의 가치는 동등하다.


Digi-Key의 글로벌 아카데믹 프로그램 이사인 YC Wang은 "학생들이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및 자동화를 통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제작하도록 영감을 주는 Back2School 경품 행사를 다시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학생들에게 필요한 부품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엔지니어링에 대한 장기적인 관심을 촉진하는 유용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igi-Key의 기술 마케팅 이사인 David Sandy는 "Digi-Key는 차세대 혁신가에게 힘을 실어주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Digi-Key는 미래의 엔지니어를 위한 아이디어를 촉발하는 이와 같은 교육적 콘테스트를 홍보하고 주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콘테스트는 대학교 또는 대학 이메일 주소가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Digi-Key 웹 사이트(여기)를 방문하면 Back2School 경품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제출 기간은 2021년 8월 25일부터 11월 11까지이며 수상자는 11월 11일 마감일 이후 즉시 발표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