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Red Pitaya와의 새로운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발표
2021년 09월 0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f1f5d448602468c12817f374f53633b_1630431604_1887.jpg


Digi-Key 는 Red Pitaya와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원격으로 또는 재택에서 학습/작업하는 교수 및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HOME 키트를 제공하게 되었음을 발표했다.

 

@HOME 키트의 기반이 되는 Red Pitaya의 STEMlab 125-10은 가격이 저렴한 일체형 오픈 소스 기판으로 12개의 벤치톱 랩 기기를 대체할 수 있다. 특징에는 Matlab 원격 제어, Labview 제어, FPGA 프로그래밍, Jupyter/Python 프로그래밍, 오실로스코프, 신호 생성기, 스펙트럼 분석기, LCR 계측기 등이 포함된다.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는 @HOME은 사용이 간편한 원격 랩 또는 휴대용 키트이다. 또한 미래 운영 체제 업데이트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된다.

 

Digi-Key의 글로벌 아카데믹 프로그램 분야 이사인 Y.C. Wang은 "학생 및 교수를 비롯한 Digi-Key 고객에게 Red Pitaya의 @HOME 키트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쁩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그 어느 때보다 교육 환경에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HOME 키트는 원격 또는 재택 환경에서 실험실 실습을 수행할 수 있는 다목적성과 휴대성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Pitaya의 기술 담당 최고 관리자인 Črt Valentinčič는 "Pitaya는 학생들에게 번거로움 없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HOME 키트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단계별 교육 예제를 무료로 제공하여 손쉽게 수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저렴한 가격 덕분에 모든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Red Pitaya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주문하는 방법은 Digi-Key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