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EIT 시리즈 4번째 에피소드에서 센서 기술 집중 조명
2021년 08월 1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ff2881c15d377ca7417a507d841b176_1628888318_5911.jpg


마우저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2021 시리즈의 4번째 에피소드를 발표했다. ‘Tech Between Us(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의 새로운 에피소드, 블로그 및 인포그래픽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센서 유형과 활용 방안에 대해 알아본다.

 

이번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의 제이 에스판디아리 박사(Dr. Jay Esfandyari)가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과 함께 산업 및 IoT 부문에서 센서가 차지하는 비중에 대해 논의하고, 미래의 시장을 어떻게 주도하게 될지에 대해 살펴본다. 

 

마우저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우리는 새롭고 더욱 효율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센서 기술의 시대에 살고 있다. 이번 EIT의 최신 에피소드는 날이 갈수록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그 비중이 더욱 커지고 있는 센서 기술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2021 EIT 시리즈는 블로그, 인포그래픽, 영상 등의 콘텐츠는 물론 마우저의 사고 리더 및 업계 전문가가 주도하는 토론도 제공한다. 이번 에피소드 이후, 이 시리즈에서는 자동화 기술, 산업 자동화 등의 주제를 다룰 예정이며, 이와 함께 RF 및 무선 등의 신제품 기술에 대해서도 살펴볼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목하고 시장을 이끌어가는데 필요한 기술 개발에 대해 알아본다. 

 

이 시리즈의 4번째 에피소드는 마우저의 주요 제조사 파트너인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TDK,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가 후원한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kr.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