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2021년 상반기 신규 제조사 파트너 62곳 추가 및 제품 공급
2021년 08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49c9199898512b151cb1343305b6814_1628102824_8715.jpg


마우저는 2021년 상반기 신규 제조사 62곳을 라인카드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1,1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조사 제품을 보유한 마우저는 설계 엔지니어, 부품 구매자, 조달 대행기관, 교육자 및 학생으로 구성된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욱 광범위한 제품 선택지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올 상반기 62개의 신규 부품 제조사들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소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고객에게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제품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글로벌 유통센터는 임베디드, 커넥터, 광전자공학, 수동형 부품을 비롯한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반도체 및 전자부품에 대한 110만 개 이상의 고유 SKU 재고를 관리한다. 지난 몇 년간 마우저는 사물 인터넷 (IoT) 제품 공급 확대를 위해 임베디드 및 센서 라인업을 모두 강화했다. 

 

다음은 마우저가 2021년 상반기 추가한 글로벌 제조사 중 일부이다:

  • Acconeer: 3D 센서 및 펄스 단거리 레이더 기술을 선도하는 공급업체이다.
  • CITEL: 민감한 전자 장치를 안전하게 하고 중단 없는 작동이 가능하도록 서지 보호기를 제공한다.
  • MultiTech: 센서, 인증 및 통신 솔루션을 포함한 IoT 장치 및 서비스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 Quectel: 5G, LTE, LTE-A, LPWA, Automotive, Android Smart, UMTS/HSPA(+), GSM/GPRS 및 GNSS 모듈 공급업체이다.
  • QuickLogic: 임베디드 FPGA IP, 초저전력, 멀티 코어, 음성 지원 SoC(System-on-Chip), 엔드포인트 인공지능(AI) 솔루션 개발업체이다.
  • Telink Semiconductor: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전력 무선 주파수 및 혼합 신호 시스템 칩을 개발하는 팹리스 IC 설계 회사이다. 

 

마우저의 최신 제조사 파트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r.mouser.com/new-manufacturer/ 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