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Mountz Torque와 유통 계약 체결
2021년 07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3abbfba8778dd4770cb0d676ac88a72_1627058949_362.pn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가 시장을 선도하는 토크 및 캘리브레이션 공구 제조업체 Mountz Torque(Mountz)를 위한 유통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자동차, 항공, 전자, 에너지, 의료 애플리케이션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첨단 토크 분석기, 스크루드라이버, 렌치를 포함한 Mountz 제품군을 이제 엘리먼트14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ountz는 55년이 넘는 세월 동안 토크 공구 산업의 선구자로서 혁신과 설계에 대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Mountz는 고객이 효율성, 안정성, 확신을 가지고 작업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토크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Mountz의 고급 테스트 및 캘리브레이션 스크루드라이버, 렌치, 전력 공구 제품은 작업자가 동일한 토크 설정에서 반복적으로 부품을 조립하는 조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입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Mountz의 제품군을 엘리먼트14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EZ-TorQ III 토크 분석기는 휴대성이 높은 사용자 친화적인 토크 분석기로, 테스트 및 캘리브레이션 스크루드라이버, 렌치, 전력 공구에 적합합니다. EZ-TorQ III를 통해 캘리브레이션 실험실에서 조립 시설까지 생산 라인의 모든 단계에서 토크 제어를 더욱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컬러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캡처 및 저장이 가능하며, 제품의 캘리브레이션 상태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석기는 다국어로 작동되며, 빠르고 가볍게 사용하기 위해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 FG 토크 스크루드라이버 및 FGC Cam-오버 렌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정밀하고 정확한 토크를 제공하는 최고급형 휴대용 공구입니다. 과도한 조임을 방지하는 고유한 메커니즘으로 설계된 이 사전 설정 기기는 작업자가 동일한 토크 설정에서 반복적으로 부품을 조립하는 조임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입니다. 정확한 토크에 도달하면 공구가 신호를 주기 때문에 작업자 오류 리스크가 없습니다. FG 스크루드라이버는 색상으로 구분되는 설정 식별 및 양방향 작업이 특징입니다. 

 

엘리먼트14의 테스트, 툴, 생산 용품 부문 글로벌 책임자 James McGregor는 "엘리먼트14는 EMEA 및 APAC 전역에서 Mountz Torque의 새로운 유통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탁월한 토크 공구 제품군을 엘리먼트14의 종합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새로운 계약은 최고의 공구와 테스트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엘리먼트14의 지속적인 의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Mountz 공구의 높은 정밀성, 다기능성, 신뢰성을 통해 고객은 품질 관리 및 공정 제어가 필요한 모든 종류의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