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반도체 어셈블리 및 테스트 시설, 475개에 이르러
2022년 03월 0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SEMI와 테크서치 인터내셔널(TechSearch International)은 통합 디바이스 제조업체(IDM: Integrated Device Manufacturer) 시설을 포함해 전세계 어셈블리 및 테스트 시설 데이터베이스를 발표했다. 이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아웃소싱 반도체 어셈블리 및 테스트 공급업체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로 반도체 산업에 패키징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이전에는 전세계 아웃소싱 반도체 어셈블리 및 테스트 제조시설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했지만, 이제 패키징 기술 및 제품 전문화, 소유주 및 주주 등 100개 이상의 업데이트 정보가 포함된다.100개 이상의 새로운 테스트 시설이 추가되어 총 457개로 집계되었으며, 이 데이터베이스는 반도체 제조업체들이 공급망 관리를 위해 전세계적인 서비스 제공을 식별하는데 중요한 도움을 준다.


테크서치 인터내셔널의 얀 바르다만(Jan Vardaman) 사장은 “오늘날과 같은 공급망 붕괴의 환경에서 어셈블리 및 테스트 시설에 대한 정보를 식별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업데이트된 전세계 어셈블리 및 테스트 시설 데이터베이스는 패키징 및 어셈블리 에코시스템을 추적하는데 매우 유용한 툴이다.”고 밝혔다.


SEMI 기업 마케팅 부사장인 산제이 말호트라(Sanjay Malhotra)는 “반도체 산업이 계속해서 더 높은 칩 성능을 주도해 나감에 따라 패키징, 어셈블리 및 테스트 또한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무어의 법칙을 발전시키고, 폼 팩터와 전력소모를 줄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전세계 어셈블리 및 테스트 시설 데이터베이스는 컴퓨팅, 통신 및 기타 주요 최종 시장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첨단 패키징 및 새로운 테스트 기능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843b9f189d8ded8fbc61518180f5e20f_1646361597_9381.jpg


전세계 반도체 어셈블리 및 테스트 시설 현황
 

진선옥 기자 (jadejin@all4chip.com)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