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콤보 제품 출시
2023년 04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03c27480786ace3d3fe223e1be2165e_1682013734_7335.jpg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새로운 AIROC CYW43022 초저전력 듀얼 밴드 와이파이 5(Wi-Fi 5)및 블루투스(Bluetooth) 콤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YW43022의 초저전력 아키텍처는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며 “최대 절전(deep sleep) 모드” 동안  전력 사용량을 최대 65퍼센트까지 줄여 스마트 도어록, 스마트 웨어러블, IP 카메라, 온도조절기 등 IoT 애플리케이션의 배터리 수명을 크게 연장하도록 한다. 


인피니언 Wi-Fi 제품 라인의 시바람 트리쿠탐(Sivaram Trikutam) 부사장은 “와이파이 및 IoT 기술의 선도 회사인 인피니언이 전력에 매우 민감한 소비자 기기의 배터리 수명을 극대화하도록 혁신적인 접근법을 개발했다. 배터리로 작동되는 IoT 디바이스의 대기전력을 최적화함으로써 경쟁 솔루션에 비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도록 한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결합하고 업계 최저 전력 소비를 자랑하는 이 새로운 솔루션은 다양한 환경에서 더 많은 디바이스를 지능화하고,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인피니언의 AIROC CYW43022 초저전력 듀얼 밴드 와이파이 5 및 블루투스 5.3 콤보는 와이파이 네트워크 오프로드 기능과 임베디드 블루투스 스택을 포함하므로 호스트 프로세서의 전력 수요를 줄인다. 또한 소형 안테나를 사용하는 디자인이나 더 긴 거리를 필요로 하는 디자인을 위해서 +18dBm 송신 전력을 특징으로 하는 Class 1 블루투스 PA를 포함한다. 보안 부트는 서명이 된 인피니언 펌웨어를 필요로 하는 펌웨어 이미지 인증을 사용해서 해커의 공격을 막는다. 


AIROC 무선 커넥티비티 제품

인피니언의 AIROC 무선 제품은 Wi-Fi, Bluetooth, Bluetooth Low Energy, Wi-Fi 및 Bluetooth 콤보 제품을 포함하며, 현재까지 10억 개 이상이 출하되어 IoT 솔루션에서 핵심적 역할을 한다.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신뢰성 높은 고성능 초저전력 제품을 포함한다. 


AIROC 제품은 안드로이드, 리눅스, RTOS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공통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며 인피니언 ModusToolbox 소프트웨어와 툴을 포함하므로 개발자들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고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엔지니어들은 Infineon Developer Community에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