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임베디드 월드서 지속 가능한 혁신 기술 공개
2023년 03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1e7c9ee248c7ec52ebfaa8de5c88608_1678301648_6195.jpg

온세미(onsemi)가 임베디드 월드(Embedded World)에서 최신 지속 가능한 혁신 기술을 시연한다고 밝혔다. 개발자, 시스템 설계자, 제품 관리자 및 기술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임베디드 월드는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 전시장에서 열린다. 


올해 임베디드 월드 행사는 임베디드, 책임, 지속 가능성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며, 이는 온세미에게 매우 적합한 주제다. 온세미는 5개의 시연 장소에서 4가지의 주요 응용 분야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온세미는 엘리트 실리콘 카바이드(이하 EliteSiC) 기술과 수직적으로 통합된 공급망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EliteSiC 제품군은 우수한 성능과 엄격한 표준을 통해 다수의 응용 분야에 상당한 발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세미는 2가지의 신제품을 발표한다. 고급 eHDR 처리 기능을 갖춘 8메가픽셀(MP) 이미지 센서는 eHDR(embedded High Dynamic Range) 기술이 탑재된 혁신적인 4K/8MP 센서는 까다로운 조명 조건에서도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해당 기술을 사용하면 120dB에 달하는 다이내믹 레인지(Dynamic Range)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업계 최저 수준의 자동차용 블루투스LE 마이크로컨트롤러(MCU)는 AEC-Q100 인증을 획득했으며, 온세미의 저전력 블루투스 LE(Bluetooth Low Energy) 기능이 자동차 시장으로 확장된 결과로, 타이어 모니터링 및 차량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해당 솔루션은 최신 임베디드 보안 기술을 탑재했으며, 무선 연결을 구현하는 차량 제조업체가 차량 감지 및 통신 관련 케이블링 비용, 무게를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