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CES 2023에서 모빌리티 산업의 혁신위한 시뮬레이션 기술 소개
2022년 12월 2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4696e2d0900ebffd060a88330a77ff9_1672078668_6105.jpg
 

앤시스(www.ansys.com/ko-kr )는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23'에 참가하여, 자사의 포괄적인 시뮬레이션 솔루션이 모빌리티 산업을 위한 연결, 자율, 공유 및 전기 미래를 어떻게 가속화하는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앤시스는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전기화 및 자율주행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진취적인 계획(이니셔티브)를 소개할 것이다. 


앤시스는 스타트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 이니셔티브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전문 지식, 글로벌 규모 및 개방형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전 세계의 엔지니어링 팀은 앤시스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하고 있다. 예를 들어 독일의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인 제트에프 그룹(ZF Group) 엔지니어는 앤시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의 개발, 가상 프로토타이핑, 검증 및 안전 진단을 간소화하고 가속화하고 있다. 


ZF 그룹의 엔지니어링 담당 총괄 매니저인 헬무트 슈미트(Helmut Schmid)는 "시뮬레이션은 자사의 제품 개발을 혁신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요소 중 하나다” 라고 말하며, “앤시스 솔루션은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것을 줄일 수 있어, 궁극적으로 개발 비용을 최소화하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탄소배출량을 ‘0’으로 줄이는 ‘넷제로(net zero)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사와 앤시스는 모빌리티 솔루션 개발 방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기 위해 공고히 협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앤시스 솔루션으로 앤지니어는 물리적 프로토타입(시제품) 없이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깊은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자원을 절약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 


앤시스의 글로벌 세일즈 및 고객 담당 부사장인 월트 헌(Walt Hearn)은 “시뮬레이션의 힘으로 고객은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며 제품 설치 공간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에코시스템으로 확실성을 한 단계 높임으로써, 모빌리티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것이다. "기술의 발전과 소비자의 높은 기대치는 모빌리티 분야에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앤시스는 CES에서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