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광범위한 센서 연결이 가능한 정밀 중간 대역폭 신호 체인 플랫폼 출시
2022년 12월 2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4fa8e554d1175c0267c37c0c68d96900_1671649354_3233.jpg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산업 및 계측 애플리케이션용으로 DC(0Hz)부터 약 500kHz의 신호 대역폭에서 시스템 성능을 개선하는 정밀 중간 대역폭 신호 체인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플랫폼은 맞춤형 솔루션 옵션과 LTspice 시뮬레이션 툴 같은 개발 도구들을 갖춘 완전한 신호 체인을 제공하여 설계 과정을 간소화한다. 시간 및 주파수 측정 정밀도 두 가지 모두를 위해 설계된 이 강력한 신호 체인을 활용하여, 설계 엔지니어는 IEPE(Integrated electronics piezo-electric) 진동 및 가속에서부터 온도와 압력에 이르기까지, 가장 광범위한 센서 및 측정을 입력으로 수용할 수 있는 최종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이 신호 체인은 엔지니어가 원하는 시스템을 자신 있게 설계하고, CbM(condition-based monitoring), 대규모 채널 수 또는 분산형 데이터 수집 시스템(DAQ), 위치 및 모터 제어, 음파 탐지기 같은 영역에서 가장 까다로운 정밀 계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에 포함된 신호 체인은 결합된 AC 및 DC 정확도 설계 요건을 우선으로 하는 정밀 소자와 전력 소자 구성이 특징이며, 단일 또는 다중 채널 시스템을 위한 옵션과 함께 최다 채널 수의 시스템 설계를 위해 더 높은 채널 밀도를 지원한다.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는 정밀 중간 대역폭 신호 체인 옵션에는 계측용도로 사용되는 전력 대비 AC 정밀도의 스케일링을 위한 옵션, 모터 제어 및 위치 감지를 위한 저지연 옵션, 그리고 신호 체인 µModule SIP 솔루션 또는 다중 채널 컨버터를 사용하는 최고 밀도 옵션이 포함된다. 많은 채널 수가 필요한 시스템의 설계자는 채널 절연형 시스템이든 비절연 시스템이든 채널 동기화가 우선인 신호 체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