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CES 2023에서 인텔리전트 에지에서의 생활 시연
2022년 12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daa1cbf5505ed3f6d603a1b3973056ee_1671040468_9113.jpg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CES 2023에서 양방향 데모 시연과 전문가 토론을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Intelligent Edge)에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지에서 감지와 처리를 모두 수행함으로써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면 의사 결정이 이뤄지는 곳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더욱 신속하고 효과적인 실행이 가능해진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에 마련된 ADI 부스(부스 번호: #4725)에서는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 삶의 크고 작은 모든 순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어떻게 이 세상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ADI 임원들은 여러 전문가 및 주요 리더들과 함께 기술이 우리의 일상을 어떻게 풍요롭게 하고 인간의 혁신을 가속화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토론을 진행한다. 모든 토론은 ADI 부스에서 진행된다. 


CES 2023에서는 ADI의 다양한 혁신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30개의 라이브 데모가 시연된다. 이를 통해 인텔리전트 에지가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경험에 이르기까지 효율성과 안전성, 지속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지 확인할 수 있다.

  • 자동차: ADI의 혁신 기술이 어떻게 보다 개인화되고 몰입도가 높으며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경험을 가능케 하는지 보여준다. ADI의 접속 용이성(connectivity), 오디오 처리 플랫폼, 그리고 전력 관리 솔루션의 발전은 가정에서 차량으로의 매끄러운 전환을 개척하고 있다.
  • 소비 가전: 우리가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하고, 영화와 음악, 미디어 콘텐트를 보다 쉽고 즐겁게 만들고 즐길 수 있게 하는 ADI의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 디지털 헬스케어: ADI의 감지 기술은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에서 인체의 활력 징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건강과 수면 패턴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산업: 지상의 지형을 기반으로 하는 내비게이션 및 안정화(stabilization)는 작업의 안전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농업, 건설 현장 등에서 차량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ADI의 관련 기술들을 확인할 수 있다.


ADI의 ADTF3175는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R)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아 2023년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ADTF3175는 3D 깊이 감지 및 비전 시스템을 위한 업계 최초의 고해상도, 산업용 품질, 간접적인 센싱 방식인 ToF(Time-of-Flight) 모듈이다. CES 혁신상은 심사위원에게 제출된 설명 자료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소비자 기술 협회(CTA)는 어떠한 제출물이나 주장의 정확성을 검증하지 않았으며, 수상 항목을 테스트하지 않았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