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_BLACK 게이밍 SSD 신제품 2종 출시
2022년 09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625918cf58f0926965d6d79a69a73afd_1662660028_9806.jpg
 

웨스턴디지털(www.westerndigital.com/ko-kr )이 자사 게이밍 특화 WD_BLACK 포트폴리오의 신제품 ‘WD_BLACK SN850X NVMe SSD’와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Game Drive) SSD’를 국내 출시한다. 웨스턴디지털은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PC 및 콘솔 게이머에게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고성능 솔루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최신 기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접점에 있는 웨스턴디지털의 WD_BLACK 브랜드는 게이머를 위해 혁신적인 맞춤형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상의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WD_BLACK 게이밍 포트폴리오 신제품 2종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WD_BLACK SN850X NVMe SSD

WD_BLACK SN850X NVMe SSD는 차별화된 성능을 추구하는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해 최적화된 내장 PCIe Gen4 SSD로, 최대 7,300MB/s의 혁신적인 읽기 속도를 제공한다. 최소화된 지연 시간과 함께, 예측 가능한 빠른 게임 로딩 시간 및 민첩한 발열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는 신속한 게임 로딩은 물론, 풍부한 시각적 경험과 안정적인 발열 관리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WD_BLACK 대시보드 관리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게임 모드(Game Mode) 2.0’를 지원하며, PC 성능을 극대화해 게이머에게 최상의 게임플레이와 스트리밍, 녹화 기능을 제공한다. 히트싱크 모델(1TB 및 2TB 모델 한정)은 최상의 제품 성능을 유지하도록 지원할 뿐 아니라, RGB 조명 기능이 탑재돼 게이밍 PC를 더욱 화려하게 꾸미는 것 또한 가능하다.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 SSD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포터블 스토리지 솔루션을 원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 SSD는 USB 3.2 Gen2x2 인터페이스 기반 최대 2,000MB/s 읽기 속도와 함께, 커스텀 가능한 RGB 조명(윈도우 한정)을 제공한다. WD_BLACK 대시보드로 LED 조명을 완벽히 제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 RGB 조명 환경과의 동기화를 통해 각자 선호하는 방식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WD_BLACK P40 게임 드라이브 SSD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되고 충격에 강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를 이동하며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이다. 


롭 소더버리(Rob Soderbery) 웨스턴디지털 플래시 비즈니스 부문 수석 부사장(EVP) 겸 제너럴 매니저는 “오늘날 고사양 몰입형 게임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장비를 찾는 게이머의 니즈 또한 늘어나고 있다.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위해서는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은 이제 필수적”이라며 “탁월한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이번 WD_BLACK 신제품 2종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웨스턴디지털은 앞으로도 하드코어 게이머는 물론, 게임 애호가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게이밍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