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I 기반 차세대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관련 다양한 컨텐츠 공개
2022년 08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34329cdb87b1b0199e5b0a23fa00543_1659984379_2452.jpg
 

마우저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최신 에피소드를 발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운전자의 존재부터 피로도나 부주의 등의 상태까지 판별하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이 레벨3 이상 자율주행에서 요구하는 안전성 확보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탐구한다. 또한 2개의 기사와 블로그, 인포그래픽을 비롯해 ‘The Tech Between Us(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 'Then, Now and Next(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 비디오를 포함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에피소드에서는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운전자와 탑승자들을 모두 감지하고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이를 어떤 방식으로 최소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본다. 실내 모니터링 시스템은 운전자의 피로도가 높거나 부주의 상태인 경우를 비롯하여 탑승자의 존재와 상태도 감지하여 이를 운전자에게 알리는 시스템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시장에 보다 많은 자율주행 차량이 도입되는 오늘날에는 차량과 승객의 안전은 필수 고려 사항이다. 고객과 팔로워들은 이번 EIT 콘텐츠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들이 공유하는 지식을 통해 해당 기술에 대한 내용과 그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Eyeris사의 설립자이자 CEO인 모다 알라위(Modar Alaoui)가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와 함께 자동차 실내의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뿐만 아니라 기술과 시스템을 둘러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률에 대해서도 논한다. 


알라위는 “레이몬드를 비롯하여 마우저의 청취자분들과 함께 차량 내 비전 AI의 비약적인 성장에 대해 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선도적인 기술은 우리가 차량과 상호작용하는 방식과 차량이 우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추었다”라고 말했다.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콘텐츠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 몰렉스(Molex), NXP 반도체(NXP Semiconductor), 온세미(onsemi) 및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가 후원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