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동일한 수준의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폴리(Poly)의 전문가급 장치와 원격관리 도구
2022년 06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9ab3c6df58505cf9f805604dbe878cb_1654708677_9374.jpg
 

폴리(Poly)는 오늘날 분산된 원격근무 인력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신 전문가급 솔루션을 출시했다. 어디서나 탁월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폴리 스튜디오 R30(Poly Studio R30) 비디오 바와 폴리 싱크 10(Poly Sync 10) 스피커폰 및 향상된 폴리 렌즈(Poly Lens) 플랫폼이 폴리 스마트 장치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었다. 이러한 솔루션은 스마트 카메라 기술인 폴리 디렉터AI(Poly DirectorAI)와 결합하여 직원들에게 최상의 화면과 음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및 사무실 근무자들 모두가 동일한 수준의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리의 신영선 한국 지사장(Jeffrey Shin)은 “오늘날 새로운 근무조건에 따라 직원들에게 동일한 수준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을 촉진하고, 직원들의 만족도와 생산성을 높이는데 매우 중요하다.”며, “기업들이 사무실 복귀 계획을 발표하기 시작했지만, 팬데믹 이전에도 이미 성공적이었던 폴리 솔루션에 대한 요구는 중단되지 않을 것이다. 폴리는 사무실과 집 또는 이동 중에도 모든 직원들이 동등한 기회와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전문가급 툴에 대한 투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적 근무환경에 적합한 솔루션


전문가급 화상회의 장치인 폴리 스튜디오 시리즈는 윈도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회의실용 폴리 스튜디오 키트를 비롯해 다양한규모의 회의실에 적합하도록 구현되어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폴리 화상회의 장치 제품군은 AI와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실시간 자동전환 및 그룹 프레이밍, 화자 추적, 발표 및 대화 모드를 지원하는 폴리 디렉터AI 기술을 통해 모든 회의를 동일한 공간에서 하는 것처럼 손쉽게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노이즈블록AI(NoiseBlockAI)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을 통해 외부소음을 차단할 수 있다. 


폴리 스튜디오 시리즈에 추가된 최신 제품은 소규모 회의를 위해 설계된 폴리 스튜디오 R30 스마트 USB 비디오 바이다. 이 플러그&플레이(Plug-and-Play) 장치는 매우 정확한 그룹 및 화자 프레이밍과 모든 사람들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폴리 디렉터AI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폴리는 소규모 회의실에 최적화된 폴리 스튜디오 R30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Small Room Kit)를 비롯해 윈도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실용 장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폴리 스튜디오 R30은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공급업체 환경에서 동작이 가능하며, 줌(Zoom) 인증을 완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은 2022년 6월에 완료될 예정이다. 


79ab3c6df58505cf9f805604dbe878cb_1654708592_4046.png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 


대규모 회의실을 위한 폴리 스튜디오 E70 카메라 및 스튜디오 X70 비디오 바는 피플 프레이밍(People Framing)이라는 새로운 폴리 디렉터AI 모드가 추가되었다. 피플 프레이밍 모드는 회의실의 각 참가자들을 클로즈업하갤러리 모드에 디스플레이한다. 이 피플 프레이밍 모드는 2022년 6월부터 스튜디오 E70 및 스튜디오 X70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작업자를 위한 전문가급 장치 


폴리 싱크 스피커폰은 소음이 아닌 화자를 추적하는 지능형 마이크와 함께 USB 및 블루투스(Bluetooth®) 연결을 제공한다. 싱크 제품군 라인업은 업무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매끄럽고, 정교하며, 스마트하게 선명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싱크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폴리 싱크 10은 홈 오피스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여 어떤 공간이든 나만의 개인 회의실로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플러그&플레이 USB 스피커폰이다. 통화 및 음악을 위한 완벽한 2개의 조정가능한 마이크 어레이는 주변 소음을 줄이고,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폴리 싱크 10은 마이크로소프트 및 줌 인증을 획득했으며,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회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동작한다. 

79ab3c6df58505cf9f805604dbe878cb_1654708562_7224.png

폴리 싱크 10 스피커폰 


중요한 장치 관리 및 통찰력


폴리 렌즈는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와 싱크 10 스피커폰을 비롯해 모든 폴리 장치를 제어하여 업무환경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포괄적인 플랫폼이다. 이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폴리 장치에 대한 프로비저닝, 모니터링 및 문제해결을 위한 중요한 관리 도구를 제공한다. 


폴리 렌즈 앱(Poly Lens App)은 사용자가 어디에서 어떤 장치로 작업을 하든 관계없이 사용환경에 대한 개인설정이 가능하며,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하고, 유용한 사용 팁과 지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개선된 기능으로 이동 중에 폴리 블루투스 장치를 지원하는 모바일 장치용 렌즈 앱이 추가된다. 모바일용 폴리 렌즈 앱은 조만간 제공될 예정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