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정밀 협대역폭 신호체인 플랫폼 출시
2022년 06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7c45c8f5f202140d89e86f10ddec622_1654193605_7546.jpg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산업 및 계측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DC ~ 약 10kHz까지의 신호 대역폭에서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하는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새로운 플랫폼은 일련의 완전한 신호 체인과 함께, 설계 작업을 간소화하는 맞춤형 솔루션 옵션 및 엄선한 개발 툴 제품군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필터 성능이나 전력 관리를 들여다보기 위한 설계 툴인 LTspice 같은 시뮬레이션 환경에서부터, ADI가 수십 년 동안 쌓아 온 경험과 통찰력이 집약된 신호 체인 기반 평가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된다. 


이 플랫폼에 포함된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은 저주파 설계 요건을 우선한 정밀 부품 및 전력 관리 부품 선택이 특징으로, 탁월한 정확도와 안정성 및 분해능을 제공한다. 이처럼 강력하고 반복 가능한 고품질 측정 및 구동 솔루션을 통해 설계자는 자신의 설계에 대한 확신을 높일 수 있으며, 소스 측정 장치(SMU), 디지털 멀티미터(DMM), 데이터 수집(DAQ) 시스템 등의 영역에서 정밀 계측과 관련한 가장 까다로운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 


이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는 정밀 협대역폭 신호 체인 옵션의 예로는 측정 및 제어용으로 짧은 지연 시간과 안정성을 우선한 옵션 또는 전압 구동용으로 잡음과 안정성을 최적화한  옵션을 들 수 있다. 안정성과 짧은 지연 시간을 강조한 신호 체인은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신속한 최종 측정 결과로 이어져, 폐쇄 루프 시스템 설정을 최소의 안정화 시간과 더 나은 테스트 시간 효율을 갖도록 재구성할 수 있다. 잡음과 안정성을 조정하면 매우 정확하고 지극히 안정적이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전압 소스를 지원하는 전압 구동 회로를 생성할 수 있다. 


정밀 협대역폭 신호체인 플랫폼은 24-비트, 누락 코드가 없는 ADC 성능은 분해능을 극대화함으로써, 최적의 이득 설정 및 최소의 안정화 시간으로 전체 신호 체인에 대해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한 최소한의 지연 시간으로 전력 대비 잡음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유연성을 통해 최적의 레이아웃을 재사용할 수 있고,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여러 활용 사례에 사용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