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컴퍼니 신임 사장겸 CFO로 돈 멀더 임명

— 계측 산업계 4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서 안리쓰의 미국 사업 총괄 예정 —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이사회는 2019년 4월 1일(미국 현지 시간)자로 미국 자회사인 안리쓰 컴퍼니(Anritsu Company)의 사장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돈 멀더(Donn Mulder)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멀더 신임 사장겸 CFO는 안리쓰 컴퍼니의 미국 내 사업 운영은 물론, 캘리포니아 모건 힐에 위치한 안리쓰 네트워크 및 인프라 사업 유닛의 연구개발(R&D), 마케팅/현장 운영, 제조 부문도 총괄할 예정이다.

또한 멀더 사장은 2017년 9월부터 토루 와키나가(Toru Wakinaga)가 맡아 온 안리쓰 미국 세일즈 지역에서의 세일즈 총괄 권한도 이어받는다.

멀더 사장은 계측 산업계에 40여 년 간 종사해 온 전문가이다. 그는 1992년에 안리쓰에 제품 마케팅 매니저로 입사했으며, 2005년부터는 안리쓰 컴퍼니의 수석 부사장겸 제너럴 매니저로 재직해 왔다. 이 기간 동안 안리쓰는 핵심 고객들과의 관계를 공고히 하는 고객 중심적 사업 전략을 추진하면서 특정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 개발에 주력해 왔다.

신임 멀더 사장은 “안리쓰에서 일한다는 것은 내게는 엄청난 경험이었다. 계측 산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동료로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기 때문이다. 고객과 협력하고 최고의 테스트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겠다는 안리쓰의 다짐은 성공을 위한 필수 요건이자 고위 경영진들의 철학이었다. 통신 산업용 프리미엄 테스트 솔루션 공급사라는 안리쓰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혁신과 성공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기사에 의견쓰기 뒤로가기   
  관련기사
    그렉터, 스마트시티 사업총괄에 박승병 前 아리스코리아 지사장 발탁
    버티브, 대니 웡 아시아 텔레콤 사업 총괄 임원 임명
    SK텔레콤, 美 차세대 방송 솔루션 시장 진출
    GM테크니컬센터코리아 이사회에 GM의 핵심 글로벌 임원 선임
    래티스 반도체, 에삼 엘라쉬마위 최고 마케팅 및 전략 책임자 선임
    바이코, '2018 자동차 48V 파워 서플라이 및 전력 사용 시스템 포럼'에서 ...
    인피니언, 9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에 편입
    NXP, 커트 시버스,오토모티브 사업 본부장을 NXP 사장으로 임명
    래티스 반도체, 스티브 더글라스 R&D 담당 기업 부사장 선임
    래티스 반도체, 짐 앤더슨 신임 CEO 선임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