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차세대 Aim-TTi TGR2050 시리즈 RF 신호 생성기 출시
2020년 02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에서 차세대 무선주파수(RF) 신호 생성기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TGR2050 RF 신호 생성기는 Aim-TTi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이번 시리즈는 가벼우며 크기가 작아 적은 공간을 차지하는 동시에 동급 제품 중 최상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엘리먼트14의 익일 발송 시스템을 통해 제조사로서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Aim-TTi의 명성을 더욱 드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TGR2050 시리즈에는 TGR2051 및 TGR2053 RF 신호 생성기가 포함되는데 이들은 뛰어난 신호 순도, 고주파 정확성과 안정성, 넓은 신호 진폭 범위, 낮은 페이즈 노이즈 및 고진폭 및/또는 주파수 스윕을 자랑한다. 또한 광범위하며 유연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변조 기능을 제공하므로 연구개발, 시험, 서비스 업무에 이상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와 개선된 기능이 특징이다. 고급 원격 제어 기능과 자동화 기능을 갖추었으며 Aim-TTi의 이전 RF 계측기와 호환성이 보장되므로 기존 시스템과 간단히 통합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