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TE, 로봇 최신 경향 다룬 전자책 발간
2019년 12월 3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b7475e059d868a5a0c98e0ff988d52ac_1577746328_0921.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와 공동으로 신규 전자책을 발간하고 산업용 로봇 부문에서 새로운 기능과 애플리케이션을 집중적으로 살펴본다. 전자책 '로봇 및 로봇 제어용 솔루션’(Solutions for Robots and Robot Control)에서 마우저와 TE의 엔지니어 및 주제별 전문가들은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최신 로봇 기술에 관해 심도 있는 글들을 기고했다.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특별히 강조한 이번 전자책은 로봇이 공장과 창고들을 변화시키는 많은 방법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유연한 생산 방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로봇은 제조사가 고품질을 유지하면서 대량의 주문형 제작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마우저와 TE가 제공하는 이번 신규 전자책은 고성능 연결, 디지털 트윈, 협업 로봇 등 산업 자동화 및 IIoT에 필요한 주요 기술 중 일부 기술들을 살펴봤다.

 

전자책 '로봇 및 로봇 제어용 솔루션'은 TE의 Intercontec 커넥터 제품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활용도가 높은 Intercontec 커넥터는 모듈식 아키텍처로 설계되어 구성 가능한 여러 조합에서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전자책에는 상이한 커넥터 제품군들을 자세하게 소개해서 로봇 연결에 필요한 TE의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 전자책에는 마이크로 모터 커넥터 및 AMPLIMITE D-서브 커넥터 등 TE 제품들에 대한 링크 및 주문 정보들이 포함되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TE 커넥티비티의 견고한 제품들은 센서, 계전기, 스위치가 포함되며,인더스트리얼, 의료, 통신,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와이어 관리 솔루션도 포함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